누구말이 진짜?…"상사가 아내 강간"이라며 카톡엔 "자갸 알라븅"

남편 재반박글 올려.."당신은 멈추지 않았다"
경찰, 포렌식 분석 작업 중…"사실관계 파악해야"
  • 등록 2021-07-28 오전 8:38:56

    수정 2021-07-28 오전 8:40:55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사회복지사인 아내 A씨가 복지센터 대표 B씨에게 수차례 성폭행을 당한 뒤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글이 청와대 국민청원에 올라와 공분을 사고 있는 중 “여성과 남성이 불륜관계였다”는 주장이 제기된 가운데 남편 C씨가 재반박 글을 올렸다.

지난 22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아내가 직장상사에게 강간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청원이 올라왔다.

청원인 C씨는 “아내는 지난해 11월부터 일해 온 노인복지센터에서 일해 왔다”며 “복지센터 대표는 제 아내보다 10살 정도 어린데, 지난 4월 초부터 대표의 권한을 이용해 위력을 행사해 제 아내를 수차례 성폭행하고 유사성행위를 강요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는 “이 사건으로 극도로 우울해진 아내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하면서 저와 아직 초등학생인 세 아이들은 큰 충격을 받았다”며 “한 망나니의 썩어빠진 욕정 때문에 어린 자녀들까지 저희 가족 모두가 끝없는 어둠으로 떨어졌다”고 토로했다.

(사진=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
해당 사건이 알려져 공분이 일자 B씨는 인터넷 커뮤니티에 A씨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카카오톡 대화에는 A씨가 B씨에게 “내일 봐 자기야”, “혼자 있으니 심심하다”, “난 혼자서는 못 살듯”, “스킨십도 좋아하고 혼자 못하는 게 많다”고 말하는 내용이 담겼다.

B씨는 경찰 조사에서도 “B씨와 남편이 거액의 합의금을 요구하며 허위 사실로 무고했다”며 “성관계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성폭행이 아닌 불륜 관계”라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복지센터 대표가 지난달 사회복지사와 주고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카톡 대화 내용 일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쳐)
하지만 B씨의 글에 A씨의 남편으로 추정되는 네티즌이 새로운 댓글을 남겼다.

그는 “1월부터 제 아내에게 고백해 아내가 이를 알려왔고, 나는 당신을 경계하기 시작했다”며 “3월에 직접 만나 ‘유부녀 건들지 말고 내가 브레이크 걸어줄 때 잘 잡아라’고 내게 경고받지 않았던가”라고 말했다.

이어 “그 후로도 당신은 멈추지 않았고 급기야 4월부터 저항하는 아내에게 좁은 차 안에서 몹쓸 짓을 저지르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이처럼 양측의 의견이 팽팽하게 대립하면서 네티즌들 역시 “누구의 말을 믿어야 하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전남 나주경찰서는 지난달 25일 C씨의 고소로 해당 사건에 대한 수사를 진행 중인 상태다.

경찰은 고소장 접수와 동시에 센터 대표를 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간음 및 추행 혐의로 입건해 조사를 진행 중이다.

경찰 관계자는 “최근 B씨가 성폭행 사실을 부인하면서, 증거로 A씨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캡처 사진을 제출했다”며 “휴대전화 포렌식 등을 통해 증거물의 진위여부를 가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수사 중인 사안이라 구체적인 내용은 확인해 줄 수 없다”며 “양측 주장이 엇갈리고 있어 사실 관계를 파악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C씨가 올린 청원은 28일 오전 8시 현재 1만 5000여 명이 동의한 상태다. 청원글이 20만 명 이상의 동의를 얻으면 정부·청와대 책임자의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청와대는 앞서 “청원 주요 내용이 허위사실로 밝혀진 경우 답변이 어려울 수 있다”고 안내한 바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여신' 카리나, 웃음 '빵'
  • 나는 나비
  • 천산가?
  • 우린 가족♥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