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선 "이재명에게 커다란 모욕...'가세연' 봐 달라"

  • 등록 2021-09-16 오전 8:52:34

    수정 2021-09-16 오전 9:26:59

[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배우 김부선(60)이 이 지사에게 “커다란 모욕을 당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15일 김부선은 개인 페이스북에 “안녕하세요 위대한 애국시민들과 찐 민주당원 동지 여러분”이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남기며 이같이 말했다.

이재명 경기지사에게 허언증 환자로 몰렸다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한 배우 김부선 씨가 지난달 25일 오후 서울동부지법에서 열린 3차 변론기일에 출석하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은 김 씨 측 강용석 변호사 (사진=연합뉴스)
그는 “13년 8개월째 이재명에게 제 인격에 아주 커다란 모욕을 당하고 있다. 이재명은 천재적인 거짓 기획으로 저와 동지들과 전 국민을 속이고 있다”고 호소하며 과거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에 자신이 출연했던 방송분을 시청해달라고 부탁했다.

해당 방송분에서 김부선은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를 옥수동 자택으로 데려와 “이재명 씨가 드나들던 장소다. 여기서 주로 데이트를 했다”라면서 상세한 일화들을 설명한 바 있다.

김부선은 “진실의 소리는 반드시 들릴 거라는 확신으로 용기를 내서 ‘가세연’의 촬영제안을 주저 없이 응했고 어떤 왜곡이나 거짓 없이 진실만 말했다”면서 “그때 저는 딸의 간곡한 요구와 충고도 생각났고 강용석 변호사도 없었다. 어머니 같은 사랑과 용서로 이재명 고소취하까지 내줬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 지사가 혐의를 부인하며 자신을 고소했다고 전하면서 “근데 저 쓰레기가 저를 수천 명 지지자들 뒤에서 고발하더라. 자기는 신체에 점이 없다면서 무고죄까지 엮어 고발을. 당당하게 조사받았고 결국 이재명이 날 고발한 사건은 각하됐다. 이 소름 끼치는 사이코패스를 어찌하면 좋겠나”라고 분노를 드러냈다.

끝으로 김부선은 우파 성향의 ‘가세연’에 출연하는 것에 용기가 필요했다고 말하면서 “그러나 좌파들이 저를 벼랑 끝으로 밀어버리는데, 죽든지 침묵하든지 하라 몰아버리는데 저는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고 심경을 전했다.

(사진=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앞서 김부선은 2007년부터 약 1년 동안 이 지사와 불륜 관계였다고 주장하며 지난 2018년 9월 이 지사를 상대로 3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 지사가 자신과의 관계를 부인하고 본인을 허언증 환자와 마약 상습 복용자로 몰아가 정신적·경제적 손해를 입었다는 이유에서다.

이에 지난달 25일 서울 동부지법 민사16부(우관제 부장판사)에서 열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의 3차 변론 기일에서 재판부는 김부선이 냈던 이 지사의 신체감정 신청을 인격권 침해 우려로 거절했다. 김부선은 이 지사의 신체 특정 부위에 점이 있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당시 재판부는 “당사자 본인의 수치스러운 부분과 관련돼 있어 의사에 반해서 강제하는 건 인격권 침해”라고 기각 이유를 설명했지만, 김부선은 “(진단서를) 지금 당장 제출하라”라고 항의한 바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