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은 매일 200여개의 쇼핑몰에서 인기 상품들이 제시되는 쇼핑하우의 첫화면에서 불필요하고 복잡한 검색 조건을 줄이고, 이용자들의 쇼핑 검색 패턴 분석을 통해 추천 카테고리와 브랜드 검색 옵션을 제공한다.
중복 이미지 상품 목록을 걸러내 다양한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했으며 검색 결과에서 유사한 이미지를 가진 상품들은 한 데 묶어 가격 비교를 할 수 있도록 했다.
▶ 관련기사 ◀
☞다음, 연애시뮬레이션 게임 '러브 브레이커' 출시
☞다음, 2012 대한민국 지속가능성지수(KSI) 포털 1위 선정
☞이번주 재테크 캘린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