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화, 내달 '안성아양 흥화하브' 분양 예정

  • 등록 2021-09-30 오전 9:00:03

    수정 2021-09-30 오전 9:00:03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흥화는 경기도 안성시 아양동 아양지구내 ‘안성아양 흥화하브’를 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사진제공=㈜흥화)
규모는 지하 1층~지상 25층 총 474세대이며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아양지구는 기존 구도심과 인접해 있으며 사통팔달 광역도로망이 갖춰져 있다. 남안성IC를 통하면 평택제천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도 인접해 인근 주요도시 진출입도 수월하다.

단지 인근으로는 안성천이 흐르고 택지지구 내에는 곳곳에 근린공원이 조성되어 있어 쾌적한 그린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중심부에 위치해 입주민의 커뮤니티 공간이 될 잔디광장을 비롯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안에서 가족끼리 캠핑을 즐길 수 있는 캠핑장,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는 웨더티하우스 등 비대면 시대에 안성맞춤 조경으로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트렌드를 반영한 공간설계도 탁월하다. 주방가구와 빌트인가구를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한샘’의 책임시공으로 특화해 품격 있는 주거공간을 완성할 예정이다. 또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차단을 위해 현관, 팬트리, 세탁실을 한 번에 해결하는 원스톱 클린룸과 룸인룸 또는 광폭 안방 무상선택과 와이드 조망창이 돋보이는 안방특화설계(일부세대 적용), 넓은 공간감을 자랑할 2.4m 높은 천장고 등을 선보인다.

3면 개방형설계와 4Bay설계, 팬트리, 가변형벽체(일부세대 적용)로 혁신적 평면도 돋보이며, 세대별로 1개씩 무상 제공되는 세대창고는 계절별 레저용품 등 부피가 큰 물건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흥화하브가 건립되는 안성은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중 평택-부발선과 동탄-청주공항 계획이 확정됨에 따라 최대 수혜지로 꼽히고 있다.

평택에서 안성을 거쳐 인천 부발을 잇는 노선인 평택-부발선은 완성이 되면 평택에서 강릉까지 1시간 20분으로 통행시간이 단축되고, 평택항에서 안성과 강릉까지, 서해안과 동해안의 교통연계는 물론 KTX 등 광역철도와의 연결도 가능해진다.

또한 화성시 동탄역을 시작으로 안성시, 진천군을 거처 청주국제공항을 있는 동탄-청주공항선이 개통되면 수도권과 청주공항을 34분만에 연결할 수 있으며, 안성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가 지나는 동탄신도시와 10분 생활권이 될 수 있다.

한편 안성아양 흥화하브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안성시 옥산동 일대에 10월 4일 오픈 예정이며, 코로나19 방역단계 격상에 따라 사이버모델하우스도 운영한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19 확산 및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예약제로 운영하며, 방문을 희망하는 수요자들은 ‘안성아양 흥화하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방문 예약을 신청하면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