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블랙야크와 맞손… 산행 관련 상품 할인 판매

롯데백화점 본점서 100대 명산 팝업 행사 진행
BAC, BCC, DNS 등 다양한 블랙야크 라인 특가 선봬
자신만의 티셔츠 제작하는 커스텀 이벤트도 진행
  • 등록 2020-10-20 오전 8:26:12

    수정 2020-10-20 오전 8:26:12

블랙야크 BAC 홍보 모델인 배우 강하늘(사진=롯데쇼핑)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롯데백화점은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백화점 최초로 블랙야크 알파인 클럽(Blackyak Alpine Club, 이하 BAC)와 100대 명산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BAC는 블랙야크 운영 앱 기반 산행 커뮤니티를 뜻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등산, 트레킹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4050세대의 취미 생활로만 여겨졌던 산행 문화가 20~30대 젊은 층으로 확산하고 있다. 이에 따라 산행을 즐기는 전체 인원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BAC 회원 수는 최근 3개월 사이 3만명이 증가해 19만 명에 달한다. 롯데백화점 아웃도어 상품군도 가을 등산객에 힘입어 10월 들어 15% 신장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산행 증대 추세와 사회적 분위기에 발맞춰 산행 관련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은 팝업 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팝업 행사에서는 BAC라인(블랙야크 알파인 클럽), BCC라인(블랙야크 클라이밍 크루), DNS라인(테크웨어 강조 상품)를 비롯해 평소 매장에서 보기 어려웠던 별도 라인의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특히 멤버십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인기 상품 1+1,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1 프로모션 대표 상품은 L코디악플리스재킷 11만 9000원, L코디악플리스베스트 8만 9000원, 웨일리 어글리슈즈 9만 9000원이다. 또한, 팝업 매장 인증 이벤트, 스크래치 즉석 당첨 복권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형 티셔츠를 제작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산의 이미지와 자신만의 메시지를 넣어서 나만의 티셔츠를 제작할 수 있다. 나만의 상품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오는 29일에는 블랙야크 BAC 홍보 모델인 배우 ‘강하늘’이 건강한 산행 홍보를 위해 행사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손상훈 롯데백화점 상품본부 선임상품기획자는 “신종 코로나19 바이러스 장기화로 인해 누적된 긴장 해소, 건강 유지 및 건전한 여가 생활 영위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산행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이번 블랙야크 행사를 시작으로 안전하고 올바른 산행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