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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재범은 음악계와 이스포츠 업계의 교두보 역할뿐만 아니라 젠지의 주요 성과에 대한 음원 제작 및 콘텐츠화 하는 작업에도 고문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
첫 협업으로 젠지와 박재범은 ‘2022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진출을 기념하는 음원 ‘롤린’(Rollin’)을 이날 오후 6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젠지 브랜드 전략 고문 헤론 프레스톤이 디자인하고 한국 전통 예술가의 아트 워크가 녹아든 2022 젠지 롤드컵 저지가 등장한다. 아트 워크는 젠지의 새 역사를 기록하며 젠지 마스코트인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기념하는 취지로 특별 제작됐다.
지난해 ‘올인’(ALL IN)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보이며 게임과 대중음악의 협업을 시도한 젠지와 박재범은 향후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두 분야에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 활동을 모색할 예정이다.
박재범은 “함께 작업한 많은 아티스트들이 이전부터 게임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만큼 젠지의 일원으로서 게임과 음악 팬들 모두에게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해 나갈 수 있어 기쁘다”며 “젠지에 새롭게 합류하며 젠지 롤팀이 한국을 넘어 롤드컵에서도 새로운 역사를 쓰는 바람이 담긴 노래를 만들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