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고어텍스 미드컷 등산화’ 2종 출시

  • 등록 2022-01-27 오전 8:56:48

    수정 2022-01-27 오전 8:56:48

[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네파는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도와주는 ‘고어텍스 미드컷 등산화’ 2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네파 디아노 고어텍스 II. (사진=네파)
네파에 따르면 등산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 증가로 기능성 등산화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한국등산·트레킹지원센터가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트레킹 인구는 전체 성인 남녀의 77%로 지난 2018년 대비 6% 증가했다. 이에 네파는 산행·트레킹 시 부담없이 신기 좋은 미드컷 등산화 2종을 내놨다. 사계절 언제든지 신을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은 물론 장시간 착용에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준다는 설명이다.

네파 ‘디아노 고어텍스 II’는 스테디셀러 ‘디아노 고어텍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서 선보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신발에서 발등을 보호하는 베라(Vera) 부분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보다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또 돌산 등반에도 무리가 없는 비브람 아웃솔을 적용해 최상의 지지력을 제공한다. 신발 외관에는 네파만의 커스텀 후크를 적용해 더욱 안정적인 착화감을 느낄 수 있고 내추럴 누벅 가죽으로 클래식하고 고급스러운 멋을 더했다. 색상은 다크 샌드·브라운 2가지로 구성됐다.

▲네파 칸네토 고어텍스 II 엣지. (사진=네파)
‘칸네토 고어텍스 II 엣지’는 클래식 트레킹화 ‘칸네토 고어텍스 II’를 올해 봄·여름(SS)시즌의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발 볼 넓이에 상관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와이드핏을 적용하고 통기성과 내구성이 우수한 스플릿 가죽을 사용해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비브람 아웃솔을 적용해 안정적인 지지력도 갖췄다. 활동 시 신발끈 풀림 현상을 최소화 해주는 트위스트 슈레이스가 적용됐다. 색상은 브라운·그레이 2가지다.

네파 관계자는 “건강한 취미를 즐기려는 이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트렌드에 맞춰 스타일리시한 기능성 등산화를 선보이게 됐다”며 “최상의 피팅감과 안정적인 지지력으로 편안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