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성기능 개선, 수술 없이 만족스런 결과 '기대'

  • 등록 2013-05-29 오전 10:00:00

    수정 2013-05-29 오전 10:00:00

[온라인총괄부] 대한민국이 평균 수명 100세를 바라보는 고령화사회에 접어들면서 21세기 노령화 사회를 대비하는데 있어 성기능이 삶의 질을 판가름하는 중요한 척도가 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남성은 50대 이후에 테스토스테론치의 감소로 성욕과 발기 기능이 현저하게 떨어지고, 여성은 50살이 되면 폐경기가 와서 여성호르몬의 급격한 감소로 인한 폐경기증후군이 나타난다.

대부분 나이가 들면서 성기능이 감소하는데 성인 남성의 경우 성기능장애가 10∼52%에서 나타나는 반면 여성의 경우 25∼65%로 여성에서 더 많이 발생한다. 이런 이유로 성기능장애는 남성과 여성에서 모두 나타나기 때문에 ‘부부의 질환’이라는 인식이 높다.

부부 간의 만족도는 알려진 바 대로 성적인 것들이 많은 부분을 차지한다. 신혼 초기 사랑의 감정이 무디어지고 중년이 되면서 성은 부부생활의 중요한 잣대이기도 하다.

한국 성과학 연구소가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대한민국 여성 중 약 54%가 심각한 오르가즘 장애 및 여성 성기능 장애를 나타내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처럼 여성 성기능장애가 남성보다 훨씬 높은데도 치료에는 소극적인 것이 현실이다.

여성의 성기능 장애의 원인은 명확하게 설명하기 쉽지 않지만 정신적 스트레스, 혈관성 질환, 신경계 질환, 호르몬 이상, 골반근육 약화 등 다양하다. 남성에 비해 여성은 정신적인 부분이 많이 반영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여성 성기능장애란 성욕, 성적흥분, 극치감의 과정에 따른 신체의 성적 변화에 장애가 있어서 정상적인 성행위나 만족스러운 성행위가 이루어지지 않는 상태를 말한다. 최근에는 이런 여성 성기능장애를 바이오피드백 장치의 활용으로 극복 할 수 있는 길이 열렸다.

베리얀30솔루션(http://www.kegelclinic.kr , 미즈케어 솔루션)은 바이오피드백 장치를 활용하여 괄약근운동(케겔운동), 국소내외부 및 주변 신경감각의 발달, 호르몬 대체요법, 청결 콜라겐 혈액순환, 좌훈, 식단조절 등의 다양한 요법을 병행하는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있어 인기다.

‘효과적이고 안전하며, 자연스럽고 편안한’ 베리얀30 케어 솔루션은 FSD(여성 성기능 장애, Female Sexual Dysfunction)로 고통 받는 여성들을 위한 획기적인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저주파자극과 진동으로 손상된 신경이 재생되도록 돕고 골반근육의 기능을 회복시킴으로써 부위 전체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유지시키는 의료기기다.

여성 전문클리닉 관계자는 “케겔운동은 원래 분만으로 약화된 골반근육을 강화시켜 요실금을 방지하려는 목적으로 실시했지만, 질수축 능력을 향상시켜 성감을 높이는 탁월한 효과가 밝혀졌다”며 “수술이 필요 없는 베리얀 30솔루션 등 전문적인 의료기기의 피드백을 받는 것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