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은 기본" 레드페이스, 첫데이트 산행룩 제안

색감 코디 일석이조 센스 발휘하라
女, 빨강색 ‘콘트라 구스하프 재킷’ 연출
男, '짙은 색상' 재킷에 코소모로 남성미 물씬
17일까지 신상품 재킷 30%·이월 50%↓
  • 등록 2013-11-16 오후 12:19:24

    수정 2013-11-16 오후 12:19:24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최근 영국패션전문잡지 ‘스타일잇’이 영국 성인남녀를 대상으로 첫 데이트 때 호감을 내는 옷 색상에 대한 설문조사 결과, 여성은 빨강, 남성은 회색과 검정 등 짙은 색상의 옷에 긍정적인 호감도가 형성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맞춰 국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첫 산행 데이트를 준비하는 커플을 위해 겨울 트레킹 패션 룩을 제시했다.

여성은 붉은색 재킷이 ‘딱’..포인트 소품 활용

레드페이스는 여성에게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구스 하프 재킷’과 ‘퍼텍스 구스 트래킹 우먼재킷’을 붉은 색상으로 입고, 여기에 ‘노르딕 웜 멀티프’나 ‘써말 클로이 우먼 비니’ 등을 활용할 것을 제안했다.

레드페이스 구스 트래킹 우먼재킷
‘콘트라 구스 하프 우먼재킷’은 완벽한 방풍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을 자랑하는 콘트라텍스(Conra-Tex) 소재에 고급스러운 느낌의 실버 폭스 퍼가 더해진 탈부착 후드로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런 느낌이 나는 잇 아이템. 엉덩이를 덮는 롱 다운에 허리조임과 입체 패턴으로 여성미를 물씬 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퍼텍스 구스 트래킹 우먼재킷’도 퍼텍스 엔듀런스(영구 퍼텍스 사)를 사용해 방풍·투습력이 좋을 뿐 아니라 마찰이 잦은 팔꿈치 등에 내구성 높은 소재를 덧대 세심하게 디자인됐다.

또 어깨부터 허리라인까지 자연스러운 핏을 살려주는 디자인과 뛰어난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써말 클로이 우먼 비니’와 ‘노르딕 웜 멀티프’ 등의 포인트 소품을 활용하면 좋다.

써말 클로이 우먼 비니는 다양한 색상과 탈부착 털실 방울로 귀여운 느낌까지 낼 수 있다. 노르딕 웜 멀티프는 노르딕 프린트를 사용해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다.

이엑스-웜앤드라인 소재를 사용하고 재봉선을 무시접 봉제기법인 오드람프로 마무리해 피부자극이 없고 착용감이 매우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은 짙은 색 재킷..고소모로 스타일 완성

남성의 경우에는 짙은 컬러의 ‘콘트라 구스 써미트 스톰 재킷’과 ‘콘트라 구스 익스퍼트 재킷’을 착용하고, ‘멜란 맥스 고소모’로 포인트를 주는 룩을 추천한다.

콘트라구스 익스퍼트
‘콘트라 구스 써미트 스톰 재킷’은 모던한 디자인의 패딩 점퍼로 포근하면서도 남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시킨다. 복원력이 뛰어난 700 필파워(다운복원력)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효과는 높이고 재킷의 무게는 크게 줄어든 것이 특징이다.

‘콘트라 구스 익스퍼트 재킷’은 입체패턴을 적용하고 투톤 컬러로 젊고 활동적인 이미지를 전달한다. 특히 어깨, 팔꿈치 부분의 방탄소재 덧댐, 무딘장갑을 끼고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지퍼처리와 이중 여밈 디자인 등은 강하면서도 섬세한 남성적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준다.

겨울 산행 패션을 완성시켜줄 ‘멜란 맥스 고소모’는 로고 와펜을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으며 헤링본 문양이 클래식한 느낌까지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송형일 레드페이스 전무는 “즐거운 산행 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으로 겨울산은 절대 얕잡아 보면 안된다”며 “기능성이 우수한 소재의 등산복을 제대로 갖춰 입고, 갑작스런 날씨 변화에 대비해 아이젠과 등산스틱 등의 장비도 빠뜨리지 않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레드페이스는 17일까지 전 매장에서 신상품 구스다운 재킷을 30%, 이월 상품을 50%까지 할인 판매하는 ‘구스다운 재킷 상품대전’을 진행하고 있다.

콘트라써미트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