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안30솔루션, 다양한 요법 병행으로 여성불감증 해결

  • 등록 2013-10-25 오전 10:00:00

    수정 2013-10-25 오전 10:00:00

[온라인총괄부] 보통 여성의 질 수축 저하는 성적 자신감 하락과 부부관계 기피로 이어진다. 특히 출산을 경험한 중년 여성은 임신, 출산, 잦은 성관계, 노화 등으로 성관계 만족도 하락과 질 수축력 저하 등을 겪게 된다. 여기에 폐경기가 겹치면, 호르몬 분비 감소로 질 수축 저하가 심화되기도 한다.

케겔운동은 폐경기 여성의 질 건조증으로 인한 성교통을 어느 정도 예방해주며 나이와 관계없이 모든 여성의 비뇨기계 건강에 좋다고 알려졌다. 질 수축뿐만 아니라 방광염이나 질염에 자주 걸리는 여성, 변비나 치질이 있는 여성에게도 효과적이다.

하지만 매일 3개월 이상 해야 효과를 볼 수 있어 3개월간 쉬지 않고 계속한다는 것이 현실적으로는 힘든 부분이 있다. 이에 질수축을 위해 케겔운동을 하는 여성들 사이에서 전자동으로 케겔운동을 도와주는 ‘베리안30솔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베리안30 솔루션’은 수술 없이 하루 5분만으로 질수축, 오르가즘, 갱년기, 질건조, 요실금까지 한번에 회복이 가능하다. 병원에 다닐 필요 없이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도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게다가 ‘베리안30솔루션’은 괄약근 강화를 위한 명기·질수축 프로그램, 질감각 개선 프로그램, 불감증 개선 프로그램, 성교통·질건조증 프로그램, 청결·순환장애 프로그램으로 구성돼있다.

출산한 여성들이 겪고 있는 질 탄력과 질 감각 개선, 요실금, 생리불순, 질염, 질 분비물 문제뿐 아니라 젊은 여성들이 종종 겪는 악취 및 냉대하, 가려움, 염증까지도 해결해 준다. 특히 자궁경부암 예방, 생리통, 허리통증해결, 성교통 개선 효과까지 있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베리안30솔루션(미즈케어 솔루션)은 장치의 활용과 함께 괄약근운동(케겔운동), 국소내외부(G스팟, 음핵 등) 및 주변 신경감각의 발달, 호르몬 대체요법, 청결 콜라겐 혈액순환, 좌훈, 식단조절 등의 다양한 요법을 병행하는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베리안30솔루션의 프로그램은 여성을 위한 성기능 장애 개선뿐만 아니라 건강과 위생을 보장하는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통증 없는 저주파 치료 및 진동치료와 천연 호르몬 대체요법을 병행하여 운동 효과가 반영구적으로 지속될 수 있도록 돕는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베리안30솔루션’(http://www.beriyan30.co.kr/new7/?pid=584)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관련기사 ◀
☞ 베리안30솔루션, 다양한 요법 병행으로 여성불감증 해결
☞ 스마트케겔, ‘대한여성회음성형연구회’ 공식인증
☞ 혼전 성관계 `필수?` 男-필요없다 vs 女-필수
☞ 미혼男女 `혼전 성관계` 가장 큰 의미는?
☞ 한국인 첫 성관계 평균 22세..콘돔 사용은 3명중 2명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