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한화시스템·한화종합화학 등 한화 계열사 채용

  • 등록 2019-03-16 오후 4:20:12

    수정 2019-03-16 오후 4:20:12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16일 구인구직 매칭플랫폼 사람인에 따르면 한화시스템과 한화종합화학 등 한화 계열사들이 채용을 진행 중이다. 아시아나항공, 현대오토에버, BGF리테일 등 유수 업체들도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BGF리테일의 경우 영업관리직군에 전역(예정)장교를 채용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2차 캐빈승무원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지원 자격은 기졸업자 또는 8월 졸업예정자로 토익 성적을 소지하고 기내 안전·서비스에 적합한 신체조건을 갖춰야 한다. 교정시력 1.0 이상을 권장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실무진면접 △2차 임원면접 및 영어구술 △건강검진(체력측정·인성검사) △최종합격자 순으로 진행한다. 인턴사원으로 채용한 후 1년간 근무하고,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할 예정이다. 서류는 이달 21일까지 아시아나항공 채용정보 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현대오토에버는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ICT(애플리케이션 개발/운영·제조IT·IT인프라기술·빅테이터분석·R&D·기술영업) △경영지원(회계) 등이다. 학사 또는 석사 학위 소지자 및 8월 졸업예정자면 전공 제한 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다만 분야별 전공자와 공인회계사(회계부문), 영어회화 가능자 등은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2차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 순이다. 오는 21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BGF리테일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및 전역(예정)장교를 채용한다. 모집직군은 △영업관리 △전략기획 △재경지원 △상품운영 △전문직군 등이다. 전역(예정)장교는 영업관리직군만 지원이 가능하다. 4년제 대학교 기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로 학점 평균 3.0 이상(4.5만점 기준)과 기준 점수 이상 어학성적 보유자, 또는 유통관리사·한국사 등 자격증 보유자면 지원할 수 있다. 산업안전지도사·산업안전기사 등 자격증 보유자는 서류전형에서 가산점을 부여한다. 전형은 △서류접수 △인성검사 △1차면접 △2차면접 △현장실습평가 △최종입사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는 이달 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화 계열사 채용소식도 이어진다. 한화시스템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모집에 나섰다. 모집분야는 △HW △SW △기계 △ILS △품질 △재무 등이다. 4년제 정규대학 이상 기졸업자 및 8월 졸업예정자(석·박사 포함)와 관련 전공자, 학점 평균 2.5 이상(4.5만점 환산), 토익스피킹 5급 이상 등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단, 영어권 해외 대학교 출신자는 어학자격에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는 오는 28일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한화종합화학은 △생산기술 △공무(기계/배관) △영업 △경영지원(인사)분야에서 올해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 또는 8월 졸업 예정자, 관련 전공자로 분야별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인성면접 △2차 직무면접 △3차 최종면접 △건강검진 순이다. 이달 29일까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