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업계 추석맞이 이벤트 한가득…“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게임 재화·고급 아이템 등 혜택 제공
  • 등록 2019-09-07 오후 4:00:18

    수정 2019-09-07 오후 4:00:18

넷마블 한가위 이벤트 이미지. 넷마블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게임업계가 추석 명절을 맞아 게임 재화와 고급 아이템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 업계에 따르면 넥슨과 엔씨소프트(036570), 넷마블(251270), 펄어비스(263750), 카카오게임즈, 라이엇게임즈 등 국내외 게임업체들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넥슨은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추석을 앞두고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 이벤트를 열었다. ‘도깨비 엽전’과 ‘보름달 메밀묵’을 모으면 ‘도깨비 야시장’ 내 ‘두두리 제련소’, ‘옥비네 보석상’, ‘섶이네 포목점’, ‘짜루네 만물상’ 상점에서 캐릭터 강화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과 함께 이벤트링, 데미지 스킨, 라이딩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추석 시즌을 맞아 9월25일까지 큐브류 아이템을 25% 할인한 ‘한가위 큐브팩’과 루나 쁘띠 2기 ‘빅토리’, ‘글로리’, ‘쁘띠 포니’ 펫을 획득할 수 있는 ‘루나 크리스탈’, ‘EXP부스트 링 10%’가 포함된 코디 패키지 4종 등 특별 아이템을 선보인다.

엔씨의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앤 소울(이하 블소)’은 ‘보름달에 소원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임 안에서 획득한 ‘소원 상자’를 ‘소원 열쇠’로 열면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10월 2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엔씨는 추석 연휴 기간인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추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미션 기간’도 진행한다. 특별 미션 기간 2일 이상 접속 시 성별, 종족, 외형 변경 이용권에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 3종이 지급된다. 4일 모두 접속하면 신규 환영무기(연꽃 환영무기, 백화 환영무기)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인기 모바일게임 10종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은 추석을 맞이해 새롭게 추가된 ‘윷놀이맵’에서 현금 100만 원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며 누구나 제한 없이 플레이 가능하다. 또 10일부터 24일까지 접속만해도 총 3000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는 ‘다이아 광산’도 연다.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경우에는 ‘추석 기념 이벤트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각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이벤트 재화인 송편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이를 모아 신규 5성 멤버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 및 게임 내 재화로 교환할 수 있다.

펄어비스의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은 오는 2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지급하는 ‘추석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14일을 출석한 이용자는 ‘발크스의 조언 +60’, ‘장인의 기억’ 등 총 14종의 추석 기념 특별 보상이 주어진다. 추석 기간에 특별히 출연하는 ‘어둠의 틈’ 보스 3종도 추가했다. 이용자는 18일까지 보스를 처치하면 ‘우두머리 방어구’를 얻을 수 있는 ‘분노하는 망자의 함’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사천성’은 게임 출시 3주년과 추석을 맞이해 ‘추석맞이 라이언 의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으로 ‘한복 재료’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일곱 개의 의상 수집 시 추석 한정판 캐릭터인 ‘달토끼 라이언’과 ‘꽃도령 라이언’을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는 ‘추석엔 꿀충전, 꿀송편, 꿀세일, 꿀스택!’을 주제로 추석 연휴 다음주인 9월 17일 오후 3시59분까지 ‘라이엇 포인트(RP)’ 충전 보너스 및 수수께끼 스킨 판매, 인기 스킨 할인 판매, PC방 특별 임무와 보상 제공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된다.

역할군별 스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수수께끼 꿀송편’도 판매한다. 암살자, 전사, 서포터&탱커, 마법사, 원거리 딜러 총 5종의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가 판매되며 세트 금액 대비 고가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또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 구입 시 ‘송편 먹는 포로 아이콘’도 제공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