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식회는 라면을 사랑하고 즐겨 먹는 소비자 1만명이 대상이다. 24일부터 풀무원 네이버포스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된다. 네이버 ID 1개당 1회, 같은 주소지에서 최대 3명까지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선정된 1만명에는 정백홍 시식 키트(KIT)가 배송된다. 정백홍 키트는 정면, 백면, 홍면 3종 중 랜덤 1봉지와 시식용 미니컵, 안전봉투 패키지, 정백홍면 개발자의 편지로 구성됐다. 개발자의 편지에 삽입된 QR코드를 읽히면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끓이는 비법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는 풀무원 정백홍 개발 연구원이 출연해 제품을 소개하고 조리 연출을 시연한다. 그 밖에도 정백홍면 개발 과정, 정백홍면을 가장 맛있게 먹는 팁 등을 전할 예정이다. 더불어 정백홍 퀴즈 등 다양한 실시간 이벤트를 열어 당첨자에게 정백홍면 3종 세트(총 3번들)를 선물한다.
풀무원식품 관계자는 “신제품 정백홍의 깊고 진한 맛을 더욱 많은 분께 알리기 위해 ‘정백홍 집콕 시식회’를 열게 됐다”며 “요즘 세태를 반영한 온라인 시식회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살린 자연 재료의 깊고 진한 맛을 낸다. 소고기, 버섯, 대파, 마늘, 양파, 조개, 새우 등을 고온 로스팅해 숨어있는 맛을 최대한 끌어올린 덕분에 감칠맛, 매운맛, 고소한 맛, 단맛 등 다양한 맛을 선명하고 또렷하게 느낄 수 있다. 면발 역시 국내 비유탕건면 시장을 개척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통해 한국인이 선호하는 쫄깃한 라면 식감을 완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