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유재석 나오는 '불스원샷 LPG' 새 TV 광고 공개

유재석 등장 "LPG에도 엔진 때는 쌓이니까"
불스원샷 LPG 2개입 출시…온라인 및 대형마트서 구입 가능
  • 등록 2021-02-22 오전 9:28:02

    수정 2021-02-22 오전 9:28:02

[이데일리 손의연 기자] 자동차 생활 문화 기업 불스원이 LPG 차량 전용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LPG’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하고, ‘불스원샷 LPG 2개입’ 신제품을 함께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불스원샷 LPG 신규 TV 광고 공개 (사진=불스원)


불스원샷은 연료의 연소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해 차량의 성능을 유지시키는 엔진 세정제다. 불스원샷 LPG는 LPG 차량 전용 제품으로 엔진 세정 효과와 물론 출력 증강, 연비 향상, 배기가스 및 소음 감소 등의 효과를 낸다.

불스원은 LPG 차량도 휘발유나 경유 차량처럼 주기적인 엔진 관리가 필요하다는 점을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이번 TV 광고를 제작했다.

특히 이번 TV 광고엔 불스원샷 전속 모델 유재석이 서부 활극 속 카우보이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유재석은 불스원샷 LPG 전용 주입기를 장총처럼 다루며, 총을 쏘듯 차량 주입구에 불스원샷 LPG를 주입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유재석은 “카본 때를 벗겨주지!”, “LPG에도 엔진 때는 무조건 쌓이니까” 등 내레이션으로 LPG 차량의 엔진 관리 필요성을 전달한다.

불스원은 이번 신규 TV 광고 공개에 맞춰 온라인 및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는 ‘불스원샷 LPG 2개입’ 제품을 함께 출시했다. 온라인 공식몰 또는 할인점에서 ‘불스원샷 LPG 2개입’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전국 불스원샷 LPG 시공처에 방문해 주입하면 된다. 불스원샷 LPG 주입 서비스가 가능한 시공처 리스트는 불스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은 신규 TV 광고 공개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3주간 구매 인증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 차량용 방향제 선바이저, 유재석 싸인 머그컵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 ‘불스원몰’ 및 불스원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불스원샷 브랜드 매니저 김경명 과장은 “LPG 차량에도 엔진 때가 쌓이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더 많은 분들께 알리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넣기만 하면 엔진 때를 제거해주는 LPG 전용 불스원샷으로 쉽고 간편한 엔진 관리를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