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는 “생리대 브랜드 좋은느낌이 제이레빗과 ‘좋은 발걸음 송’을 만들었다”며 “뮤직비디오는 일반인들의 참여를 유도해 만들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페이지(m.goodfeelsong.co.kr)에 접속해 본인이 찍은 발걸음 사진과 간단한 스토리를 입력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SNS에 공유가 가능한 자신만의 앨범 자켓 이미지가 제공되며 SNS 공유 시에는 좋은느낌 ‘좋은순면’ 제품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상품권, 롯데호텔 스파바우처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참여를 통해 만들어지는 ‘좋은 발걸음 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0월 27일 카카오뮤직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