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9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7-09-22 오전 10:19:45

    수정 2017-09-22 오전 10:19:45

[이데일리 그래픽 정은주] 2017년 9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분에 넘치는 일이나 무리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때로는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를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잠시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하는 데 힘쓰세요.

△물고기자리 :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일탈을 시도해 보세요. 주변 상황에 끌려다니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대로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의 시선을 의식하거나 남을 위해 살지 마세요. 잠시 휴가를 내거나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양자리 :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때입니다. 퇴근이나 하교시 바로 집으로 가지 말고 다른 곳을 들러보세요. 계획에 없던 약속을 잡거나 업무 중에 잠시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는 행운이 있을 테니까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아무리 급하더라도 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움직이세요. 무슨 일이든 한번 더 생각해 보고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들에게는 지킬 수 있는 말만 하세요.

△쌍둥이자리 : 다른 사람으로 인해 상처받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어쩌면 믿었던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 있습니다. 함부로 다른 사람의 말을 믿지 말고, 너무 기대도 하지 마세요.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며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게자리 :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대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중요한 일을 깜박하거나 어설픈 실수를 할 수도 있어요. 당신이 해야 할 일과 약속 등을 꼼꼼히 챙기도록 하세요. 매사에 준비가 잘 되어 있다면 걱정할 일도 없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융통성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원칙도 좋지만 너무 고지식한 모습은 피하도록 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경쟁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 저것 따지기 보다는 적당히 양보하고 물러나세요.

△처녀자리 : 처녀자리를 위한 특별한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시기입니다. 일이나 학업의 성과도 좋고, 애정운도 좋은 한 주입니다. 당신에게 찾아온 행운을 즐기며 느긋하게 일상을 즐겨보세요. 다만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책임지고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천칭자리 : 언제 어디서든 기죽지 말고 당당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입니다. 남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갖지도 마세요. 여유로운 모습과 낙관적인 태도가 행운을 가져올 것입니다.

△전갈자리 : 이번 주는 어떤 선택을 하느냐, 어떤 결정을 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매사에 당신의 생각과 주관을 확실히 하세요. 좋은 결과든 나쁜 결과든 모든 책임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주변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고 소신껏 행동하세요.

△사수자리 :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보답을 받게 되는 시기입니다.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집중하세요. 어렵고 힘든 과정을 거친 만큼 값진 결과를 얻을 것입니다. 포기하려고 했던 일이 있어도 다시 한번 도전해 보세요.

△염소자리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지금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땀과 노력을 쏟아야 할 때입니다. 머지 않아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