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의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상품 결제 시 자동 적립되고, 구매 시에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NHN엔터는 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가 용품 및 기타 준비물 수요가 높아지는 6월을 맞아, 구매 횟수와 금액이 높아질수록 적립률이 단계적으로 올라가는 포인트 적립 혜택 이벤트를 준비했다.
페이코 포인트는 전체 간편결제 구매액의 1%가 기본 적립되며, 결제 5회에 30만원 이상 구매한 이용자에게는 2%를 추가로 더해 총 3%가, 결제 10회에 6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4%를 추가로 적립한 5%가 제공된다.
포인트는 6월 전체 구매 금액과 횟수를 바탕으로 산정되며, 7월 14일 이후 일괄 지급된다. 단, 기본 적립률인 1%에 해당하는 금액은 구매 후 14일 이후에 먼저 지급된다.
상세 이벤트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payco.com/event/payco/supersave.nhn )또는 페이코 앱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 관련기사 ◀
☞[페이전쟁]NHN엔터 '페이코', 티머니로 오프라인까지 지원
☞NHN엔터-우리카드, 신규 금융서비스 모델 제휴
☞NHN엔터,롯데카드 온라인 결제창에 ‘페이코’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