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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스마트카드는 핵심가치인 △고객(Customer)△도전(Challenge)△상생협력(Collaboration) △사회공헌(Contribution) 등 4C에 입각해 채용과 교육을 진행한다.
최적의 이동성을 제공하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고, 인프라를 구축하여 스마트한 운영서비스를 제공, 일상생활에서 더 편리한 지불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World Best Smart Mobility & Payment Service Provider’ 비전에 부합하는 인재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한국스마트카드 채용 담당자는 “한국스마트카드는 이번 채용을 통해 ‘고객을 위한 끊임없는 도전으로 파트너와 상생협력하고 사회발전에 공헌하는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라며 “올해는 ‘시차 출퇴근제’ 도입, ‘복지포인트’ 확대, 다양한 보상과 인센티브, 개인 교육 지원 강화 등 복리후생 제도가 강화된 만큼 우수한 인재들이 더 많이 함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