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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인턴십은 직무 교육 브랜드 ‘커넥츠 스콜레’와 협업하여 진행되며 도시 분야에 관심을 가진 대학생들이 사회적 가치를 지향하는 다양한 리더들과 함께 도시 문제의 해법과 바람직한 도시 문화의 방향성을 고민하고 설계해 볼 수 있는 직무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네오밸류는 공익성, 유익성, 재미를 고려해 선정한 3가지 테마로 프로젝트 미션을 구성했다. 지원자들은 네오밸류가 보유?운영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센터 ‘앨리웨이 광교’를 알릴 브랜드 전략을 세워보는 ‘앨리웨이 마케팅 전략 수립’, 네오밸류가 가진 인프라를 활용한 ‘익선동 도시문화 보완?강화를 위한 개발계획 수립’, 매력적인 도시를 만드는 콘텐츠 기획 직무 경험을 할 수 있는 ‘도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시장 콘텐츠 개발’ 프로젝트 중 하나를 골라 지원할 수 있다.
모집은 오는 2월 2일까지이며, 스콜레 홈페이지 내 프로젝트 지원 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36명의 참가자들은 2월 6일부터 3월부터 12일까지 약 5주간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된다.
손지호 네오밸류 대표는 “사람 중심의 도시 문화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발전시켜온 네오밸류가 우리가 살고 있는 도시의 현재와 미래를 사회와 함께 고민하고 결과물을 나누기 위해 마련한 프로젝트”라며 “개발사업, 공간 기획, 도시 문화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들과 취업준비생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