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y-M 스튜디오, 본식 웨딩 스냅 이벤트 `FW 이벤트` 진행

  • 등록 2016-06-29 오전 11:48:47

    수정 2016-06-29 오전 11:48:47

[이데일리 e뉴스 김병준 기자] 결혼식은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순간 중 하나다. 그러므로 결혼식 당일의 순간을 담는 웨딩 사진은 소중한 추억으로써 매우 중요하다.

이같은 이유로 스튜디오 촬영, 야외 촬영뿐만 아니라 본식 스냅사진에도 신중을 기하는 예비부부들이 많다. 그중에서도 특히 스냅사진은 결혼식 당일 식전 준비부터 폐백까지 전체 과정을 담기 때문에 분위기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수단이다.

스냅사진은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 부모님, 하객 등 인물은 물론 버진로드 입장, 주례, 축가 등 이벤트까지 다양한 촬영이 이뤄지기 때문에 예식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바탕이 돼야 원하는 순간을 아름답게 기록할 수 있다.

마세헌 May-M 스튜디오 대표는 “본식 웨딩 스냅은 결혼식의 전체적인 과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그 안에서 감성적인 시선으로 극적인 순간을 이끌어 내야 하기 때문에 웨딩 전문업체에 맡기는 것이 최선이다”라면서 “May-M 스튜디오는 한 장의 사진을 통해 눈에서 마음으로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를 그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May-M 스튜디오는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FW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음과 감성을 스토리텔링하는 기존의 스타일에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추가했다고 전한 May-M 스튜디오는 FW 이벤트를 바탕으로 7월 한달 간 본식 웨딩 스냅을 예약하는 신부 전원에게 프리미엄 웨딩 액자를 선물한다.

May-M 스튜디오는 웨딩 촬영을 비롯한 본식 스냅, 셀프 웨딩, 데이트 스냅, 한복 스냅 등 다양한 스냅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웨딩 전문 스튜디오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