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CJ오쇼핑 이어 NS홈쇼핑 "또 완판"

  • 등록 2019-11-18 오전 11:54:54

    수정 2019-11-18 오후 1:38:24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죽염전문기업 인산가(277410)는 NS홈쇼핑을 통해 판매한 ‘인산죽염 스페셜 세트’가 지난 16일 방송에서 완판했다고 18일 밝혔다.

인산가 측은 “NS홈쇼핑에서는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목표 매출을 초과하고 준비한 수량을 전량 소진했다”고 설명했다. ‘인산죽염 스페셜 세트’는 인산가 대표제품 ‘9회 죽염고체’와 함께 스타 셰프 황요한과 인산가가 공동 개발한 ‘쉐프의 시즈닝’으로 구성했다. 16일 방송에서는 국산 천연재료를 사용한 죽염의 제조 과정과 60여 가지 미네랄 함유 식품임을 강조, 건강한 프리미엄 식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죽염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인산가는 지난 4월 CJ오쇼핑을 통해 ‘인산죽염 스페셜 세트’를 처음 론칭했으며 ‘방송 중 완판’을 기록하며 4차 방송까지 추가로 편성했다. 이후 여러 홈쇼핑 방송사들의 연이은 관심과 함께 올 하반기에도 판매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 꾸준한 판매 호조에 NS홈쇼핑에서는 추가 방송을 편성, 오는 21일 오전 6시 35분부터 50분간 4차 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인산가는 홈쇼핑 판매로 인한 방송 효과는 전 영업 채널의 직접 매출로도 이어져 3분기 실적을 크게 끌어올렸다는 평가다. 인산가 관계자는 “올해 홈쇼핑과 같은 ‘대중 비즈니스’의 확장이 기존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한 ‘회원 비즈니스’의 매출 확대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선순환 성장구조’를 구축했다”며 “두 영역 간 유기적 회전으로 추가 실적확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인산가는 최근 대중성 확장의 일환으로 홈쇼핑 업계 유명 식품브랜드 업체와 콜라보(협업) 상품을 기획하는 등 홈쇼핑 업계와 활발한 콜라보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오는 28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죽염숙성 참명란’은 유명 배우가 직접 출연해 오후 5시 40분부터 라이브 방송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꼼짝 마
  • 우승의 짜릿함
  • 돌발 상황
  • 2억 괴물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