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숙 "사퇴서도 안냈다? 여당·TBS 허위사실 유포"

"가해세력이 언론재갈 필요하다고 떠들어"
  • 등록 2021-08-31 오후 1:35:50

    수정 2021-08-31 오후 1:35:50

[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윤희숙 국민의힘 의원은 31일 “여당 의원이나 TBS가 아예 마음먹고 조직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사진=노진환 기자)
이날 윤 의원은 페이스북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과 교통방송 진행자가 제가 의원직 사퇴서를 아직 제출하지 않았다는 허위사실을 말하고 ‘사퇴쇼’라며 비웃은 후 헤드라인으로까지 뽑아놨다”고 지적했다.

전날 김승원 민주당 의원은 TBS라디오 ‘신장식의 신장개업’ 인터뷰에서 “사퇴 하려면 사표를 내야 하고 본회의에 의안으로 올라가야 하는데 지금 윤 의원이 사표를 냈다는 얘기를 제가 들어본 적이 없다”고 언급했다.

김 의원은 “그래서 저는 약간 쇼 아닌가 (싶다.) 진정성이 없다. 국민의힘이 박병석 의장에게 안건으로 올려달라는 요청을 강력하게 안 드린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윤 의원은 국회 의안정보시스템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공유하고 “의안정보시스템은 국민 누구나 볼 수 있는 정보이고, 여러 언론에서도 이미 의원직 사퇴선언 전에 사퇴서를 제출했다는 보도가 있었다”고 반박했다.

의안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윤 의원은 지난 25일 박병석 국회의장에게 사직서를 냈다. 사직서에는 “일신상의 사유로 국회법 제135조 제2항에 따라 사직서를 제출하오니 허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라는 내용이 적혔다.

윤 의원은 “이쯤 되면, 여당의원이나 TBS나 아예 마음먹고 조직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다고 봐야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정작 본인들이 언론환경을 혼탁하게 만들고 있으면서 ‘고의적, 악의적 허위보도에 엄중한 책임을 물어야 한다’고 언론재갈법 홍위병 노릇을 하고 있다”면서 “세상이 온통 블랙코메디”라고 꼬집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