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피아노 천안아산' 이달 분양

  • 등록 2021-11-15 오후 1:36:28

    수정 2021-11-15 오후 1:36:2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시행사 알비디케이(RBDK, 발주처 ㈜스칸디휴즈)의 단지형 타운홈 브랜드 ‘라피아노 천안아산’이 이달 충남 아산시 일대에서 분양 예정이다.

‘라피아노 천안 아산’ 조감도(사진=라피아노 천안아산)
라피아노 천안아산은 충청권 최초의 라피아노 브랜드 사업지로, 라피아노는 2017년부터 한 세대가 단독으로 건물을 사용해 가지는 독립성과 층간 소음 예방, 넓은 서비스 면적 등 단독주택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각종 보안시설과 커뮤니티, 지원시설과 기반시설 등 공동주택의 장점을 확보했다.

특히 국내 유수의 프리미엄 단지형 주택 설계 전문가 조성욱 건축가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공간 구성으로 주목 받고 있는 티씨비앤컴퍼니(TCB&Company)가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 같은 프리미엄 단지형 주택 전문가와 공간 구성 전문가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라피아노 천안아산’ 프로젝트에서 조성욱 건축가와 티씨비앤컴퍼니는 독창적이면서도 더 편안한 삶을 지원하는 공간을 만드는데 집중, 새로운 의미의 ‘건축공학’을 적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단순 수치적인 공학 설계가 아니라 ‘나만의’ 공간을 위한 다양한 디테일을 도입하는 것이다.

침실, 주방, 거실, 계단과 보이드 공간 등의 디테일한 수치를 통해 인체공학적 설계가 적용된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누릴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을 제공할 계획으로, 그동안 천안·아산에서 볼 수 없던 프리미엄 주거문화를 갖춘 하이 소사이어티 타운홈 단지를 최초로 공급할 계획이다.

단지는 아산배방택지개발지구내 도심지 위치임에도 단지와 인접한 용곡공원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KTX천안아산역 중심상업시설이 반경 1㎞내에 위치해 있으며, 갤러리아 백화점, 이마트, CGV는 물론 1호선 아산역도 인접해 생활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사업지 1㎞ 거리 내에 초·중·고등학교가 모두 위치해 자녀 통학에 유리하고 아산용연초 병설유치원을 비롯해 다수의 어린이집이 인근에 있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KTX와 SRT를 이용할 수 있는 천안아산역과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인접해 있음은 물론 단지 바로 앞 이순신대로를 통해 아산시, 불당신도시, 천안시청 이동이 용이하고 온천대로, 천안대로 및 경부고속도로 또한 인접해 서울권역 및 수도권으로의 광역 접근성이 우수하다.

한편, 라피아노 천안아산의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에 마련될 예정이며 코로나19 예방 및 원활한 관람을 위해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