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픈 다이어트는 No!`…짜먹는 깔라만시 곤약젤리 인기

  • 등록 2017-07-21 오후 3:25:55

    수정 2017-07-21 오후 3:25:55

[이데일리 e뉴스 유수정 기자] 다이어트를 위해 무조건적인 금식이나 단식을 시행하는 이들이 많다. 그러나 이는 오히려 폭식으로 이어질 수 있는 가장 좋지 않은 방법이다.

이에 다이어트 뷰티 온라인쇼핑몰 부스터랩은 지난 6월 한국형 곤약젤리인 ‘짜먹는 곤약 깔라만시’를 출시, 다이어트 식품계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에서도 비슷한 제품이 출시된 바 있으나, 일본 제품은 단순한 음료였다. 그러나 부스터랩의 제품은 식사 대용으로도 섭취가 가능해 그 인기가 더욱 높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곤약은 낮은 칼로리에도 포만감이 높고 식감도 좋아 대표적인 다이어트 식품으로 손꼽힌다.

여기에 맛을 더한 깔라만시는 동남아 일대에서 재배되는 라임류의 과일로 특유의 상큼함이 매력적인 과일이다. 피부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비타민C, P, 식이섬유 등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이 둘을 이용한 ‘짜먹는 곤약 깔라만시’는 상큼한 맛으로 거부감이 없으며,입 안에서 부서져 버리는 기존의 워터젤리와는 다른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다이어트 식품인 만큼 칼로리 걱정도 없다. 1팩에 들어 있는 칼로리는 8kcal 정도. 단맛을 내기 위한 설탕이나 물엿 등도 일절 첨가되지 않아 당류에 대한 염려도 전혀 없다. 대신 단맛을 높이는 에리스리톨을 함유했다.

부스터랩 측은 “‘짜먹는 곤약 깔라만시’는 상큼한 과일 향에 각종 영양 성분의 함유는 물론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어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휴대하기 좋은 파우치형으로 제조돼 섭취 및 보관도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부스터랩은 스틱형 곤약젤리와 클렌즈주스, 곤약워터 등 다양한 체중조절 식품을 8월 중 출시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