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안마의자'·'임영웅 정수기'…렌탈가전, "女心 녹여라"

바디프랜드, BTS 통해 여성 등 다양한 계층으로 안마의자 확대
청호나이스, '미스터트롯' 임영웅 출연하는 방송광고 송출 착수
루헨스 소지섭과 광고계약 맺고 공기청정기 등 방송 중
셀리턴 배우 이민호 등 "가전 주요 타깃층이 여성인 점을 감안"
  • 등록 2020-05-29 오후 3:35:42

    수정 2020-05-29 오후 3:35:42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광고모델 방탄소년단 (제공=바디프랜드)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방탄소년단 안마의자, 임영웅 정수기…”

렌탈(임대)가전업계에서 남성 광고모델을 기용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안마의자에 주력하는 바디프랜드가 글로벌스타 방탄소년단(BTS)을 광고모델로 발탁하는가 하면, 청호나이스는 ‘미스터트롯’에 출연해 1위에 오른 가수 임영웅과 광고계약을 체결했다.

원봉(루헨스)은 배우 소지섭이 출연하는 방송광고를 송출 중이다. 이들 업체는 렌탈가전을 이용하는 주요 타깃층이 여성인 점을 감안, 최근 대세로 떠오르는 남성모델을 발탁하는 것으로 풀이된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방송광고 송출을 비롯해 ‘가정의 달’ 이벤트 등 방탄소년단과 함께 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다. 우선 방송광고는 ‘BTS in BODYFRIEND’라는 콘셉트로 방탄소년단 각 멤버가 실생활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며 자기관리를 하는 모습을 총 6개 에피소드에 담아냈다.

또 바디프랜드는 오는 31일까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가족 건강 캠페인 ‘가족을 지켜라!’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국 123개 바디프랜드 직영전시장을 방문해 플래그십(전략) 모델 ‘파라오SⅡ’를 비롯해 ‘파라오Ⅱ’, ‘렉스엘2020’을 렌탈(임대)할 경우 월 1만원씩 총 39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여기에 파라오 시리즈는 선납금 150만원, 렉스엘2020는 선납금 90만원을 납부하면 각각 45만원과 27만원의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청호나이스는 가수 임영웅이 출연하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방송광고를 송출하기 시작했다. 이번에 제작한 방송광고 중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는 임영웅이 직접 부른 CM송 ‘내가 지켜줄게요’를 활용했다. ‘내가 지켜줄게요’는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이 한껏 돋보일 수 있도록 만들었다.

청호나이스는 방송광고에 앞서 CM송 티저영상을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하면서 큰 관심을 불러 모으기도 했다. 해당 광고는 청호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가 만들어내는 맑고 투명한 물과 얼음으로 소비자들을 지킨다는 콘셉트로 제작했다. 청호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광고는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활용도를 강조하며 ‘청호 올웨이즈~’라는 징글로 마무리한다.

또 원봉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루헨스’는 광고모델 소지섭과 함께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한번 더 케어’ 프로모션을 적극 알리고 있다. ‘한번 더 케어’ 프로모션은 직수정수기 렌탈 시 10만원 상당의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올해 3월부터 두 달간 실시한 관련 프로모션이 인기를 끌면서 이번에 연장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루헨스는 소지섭이 출연하는 관련 캠페인 영상도 공개했다. 이를 통해 제품과 서비스 모든 곳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꼼꼼하고 깨끗하게 한번 더 케어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지향점을 표현했다.

이 밖에 LED(발광다이오드)마스크 등 뷰티가전에 주력하는 셀리턴은 드라마 ‘더킹’에 출연 중인 배우 이민호를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했다. 업계 관계자는 “렌탈가전을 활용하는 이들 중 여성이 많다는 점을 반영해 렌탈가전 업체들 사이에서 최근 남성 스타를 기용하는 기용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청호나이스 광고모델 가수 임영웅 (제공=청호나이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은 짜릿해
  • 카리나 눈웃음
  • 나는 나비
  • 천산가?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