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삼성 인터넷전화 및 채용 홈페이지 서비스 복구

삼성카드 온라인결제 및 결제 후 문자서비스 정상화
  • 등록 2014-04-24 오후 4:15:33

    수정 2014-04-24 오후 4:15:33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삼성SDS의 과천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장애를 겪었던 070 인터넷전화 서비스와 삼성그룹 채용 홈페이지 서비스가 정상화 됐다. 삼성카드 서비스 중에서는 온라인결제와 결제 후 문자알림서비스가 복구됐다.

삼성SDS는 24일 ICT 과천센터 화재 관련 추가 입장을 발표하고 현재 서비스 복구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과 주민들에게 재차 사과의 뜻을 전하면서 서비스 재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래는 삼성SDS의 데이터센터 화재 관련 전문이다

불편을 겪고 계신 고객 및 주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대표이사를 비롯한 삼성SDS 모든 임직원은 보다 빠른 서비스 재개를 목표로 최선을 다해 복구 작업에 임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사의 서비스는 온라인 결제 및 결제 후 문자알림 서비스가 4월 23일 복구를 완료하였으며, 일부 부가서비스도 최단 시일 내에 완전 복구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는 장애가 있었던 20만 회선의 통화 서비스를 금일 복구하여 개통함으로써 기본 서비스는 완전 복구되었습니다. 혹시 있을 불안정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는 안정화 작업과 부가서비스 복구 등은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높은 삼성직무적성검사의 합격자 발표 사이트인 ‘인재와 채용’ 홈페이지도 금일 오전에 복구를 완료하여 정상적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이 외에 서비스에 제한을 받고 있는 일부 시스템의 복구를 위해서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진행사항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삼성SDS 모든 임직원은 송구스러운 마음으로 조속히 복구 작업을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 '내려오세요!'
  • 행복한 강인이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