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는 24일 ICT 과천센터 화재 관련 추가 입장을 발표하고 현재 서비스 복구 상황을 설명했다. 또한 불편을 겪고 있는 고객과 주민들에게 재차 사과의 뜻을 전하면서 서비스 재개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래는 삼성SDS의 데이터센터 화재 관련 전문이다
삼성카드사의 서비스는 온라인 결제 및 결제 후 문자알림 서비스가 4월 23일 복구를 완료하였으며, 일부 부가서비스도 최단 시일 내에 완전 복구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전화는 장애가 있었던 20만 회선의 통화 서비스를 금일 복구하여 개통함으로써 기본 서비스는 완전 복구되었습니다. 혹시 있을 불안정한 부분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는 안정화 작업과 부가서비스 복구 등은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높은 삼성직무적성검사의 합격자 발표 사이트인 ‘인재와 채용’ 홈페이지도 금일 오전에 복구를 완료하여 정상적으로 운영 중에 있습니다.
추가적인 진행사항에 대해서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삼성SDS 모든 임직원은 송구스러운 마음으로 조속히 복구 작업을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