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브랜드 인지도와 대표성, 만족도,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에 대한 1만 2천명 소비자 온라인 조사와 심사를 바탕으로 산출되는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 따라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에 수여하는 상이다. 궁중비책은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올해로 3년째 유아 스킨케어 부문 1위의 영예를 안았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올해도 국가브랜드대상 수상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스럽다. 아기 피부의 건강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궁중비책의 원칙에 한결같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궁중비책은 깊이 있는 연구와 까다로운 검증을 통해 소중한 아기 피부를 위한 순하고 안전한 제품만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