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중인, ‘바로 상담’ 관련 이벤트 게시글의 영상을 개인 SNS에 공유한 뒤, 관련 내용을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접해본 고객들의 경우, 만족도가 상당히 높아, 아직 해당 서비스를 접해보지 않은 고객들에게도 서비스를 알리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늘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삼성증권의 ‘바로 상담’ 서비스는 장석훈 대표가 올해 런칭한 신규 서비스로,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던 PB(프라이빗뱅커)상담 서비스를 디지털 우수고객에게 적용하는 서비스이다.
한편 삼성증권은 이달 초까지 우수고객을 포함한 일반 디지털 고객까지 대상을 넓혀 ‘바로 상담’ 서비스를 제공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