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미디어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광고캠페인 영상은 신규상품 ‘탄탄대로 이지홈카드’의 ‘TVC 포켓화’이다.
‘모바일에서 보는 광고는 TV와 달라야 한다’는 취지 아래, 영상의 화면 비율과 스토리 등을 디바이스 환경에 최적화해 재구성한 것이 광고캠페인 영상의 특징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전략적인 확산에 성공하면서 광고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 다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를 꾀한 이번 시도는 모바일 미디어에 적합한 영상기법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했다는 점에서 인정을 받았다.
실제 일반 VC 영상 대비 시청률이 2배 높은 반응을 기록해 상품 인지도를 키웠다.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TVC포켓화 캠페인 영상은 공식 디지털광고 대행사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