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지움 서울, ‘화이트데이’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 마련 

  • 등록 2017-03-10 오후 3:56:54

    수정 2017-03-10 오후 3:56:54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

[테지움-서울 화이트데이 이벤트]
오픈형 테디베어 테마파크 ‘테지움 서울’이 화이트데이(14일)를 앞두고 커플, 썸남썸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는 총 4가지 행사로 진행되며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풍성한 재미와 혜택을 선물한다. 제휴업체로는 스위스 삼각 초콜릿 ‘토블론’,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 대학로 연극 ‘ 옥탑방고양이’, 수제 토피 초콜릿 ‘스윗니모’ 등이 있다.

먼저 11일부터 화이트데이 당일인 14일까지 4일간 테디베어 전시장을 찾은 커플 고객들에게 초콜릿 토블론(1커플당 2개)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밸런타인데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스위스 삼각 초콜렛 전문 브랜드 ‘토블론’과 제휴를 맺은 이벤트로 총 600개의 초콜릿을 특별 제공한다.

같은 기간에 1,500평 실내 전시장 속 숨은 깃발을 찾아 오면 연극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깃발을 찾아 온 커플들은 이색적인 서울 데이트를 즐기고, 국내 최초 6년 연속 대학로 창작 연극 예매율 1위를 달성한 ‘옥탑방고양이’ 티켓 2매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테디베어-꽃다발행사]
또한 ‘테지움 베스트 커플 콘테스트(11일~14일)’도 열린다. 베스트 커플로 선정된 6커플에게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해피테디베어’와 유럽 감성의 세련된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 꽃다발 또는 ‘테지움 럭키박스’가 증정된다.

제휴한 브랜드 ‘꾸까 kukka’는 ‘꽃의 일상화’를 위해 한국에 새로운 꽃 문화를 전파하고 있는 플라워 브랜드로, 유럽 감성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꽃을 2주에 한 번씩 화병과 함께 받아 볼 수 있다.

또 15일까지 ‘곰인형 데이트권’을 판매한다. 테마파크 패키지 입장권 2매와 사랑스러운 화이트 테디베어를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곰인형 데이트 이용권은 네이버 N페이 예매하기 창과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테지움-서울]
[테지움내 풍경]
[테지움내 풍경]
한편 기프트샵에서는 화이트데이 기념 곰인형 패키지를 수제 토피 초콜릿 ‘스윗니모’와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기프트샵을 찾은 고객들은 입맛에 따라 해피 마쉬멜로우 세트, 토피 초콜릿 세트 2종(해피테디베어 포함)을 선택할 수 있다.

‘스윗니모’는 스타벅스, 커피빈, 아티제 등 고급 카페와 조선호텔, 힐튼호텔 등 주요 호텔에서 차별화된 핸드메이드 토피 초콜릿 제품을 공급 중인 수제 초콜릿 전문 브랜드다.

출처: 테지움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