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픽처 in 베트남’ 김종국X하하, 한여름에 롱패딩...‘PPL 장인’

  • 등록 2018-10-17 오전 6:50:35

    수정 2018-10-17 오전 6:50:35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16일 공개된 ‘빅픽처 in 베트남’에서는 김종국과 하하가 지난 시즌1, 2에서 큰 인기를 얻었던 PPL 쇼 ‘메이드’를 통해 갈고 닦은 홍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이제 ‘빅픽처’ 에서 떼어놓을 수 없는 PPL쇼 ‘메이드’. 스케일이 커진 ‘빅픽처’ 만큼이나 더욱 글로벌하고 다양한 ‘메이드’가 이뤄졌다. 소셜 데이팅 앱으로 ‘빅픽처 in 베트남’ 편 ‘메이드’의 스타트를 끊었고 김종국의 매니저 김갑진이 이에 푹 빠졌다는 증언이 이어졌다.

김종국과 하하는 김갑진 매니저가 소셜 데이팅 앱을 통해 실제 커플 매칭에 성공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했고 “성공하면 가지 쳐야 된다”며 당부했다. 이어 김종국을 바라보며 “이번에 우리 미운오리새끼 솔로 탈출 하는 건가?” 라고 김칫국을 마셔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리조트 사업을 위해 베트남으로 떠난 김종국과 하하, 김갑진 매니저, 게스트 박광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촬영에 앞서 ‘파파스머프’ 여운혁 PD를 통해 또 한 건의 PPL 요청이 들어왔다는 소식을 들었고, 묵직한 검은 물체를 보며 불길한 예감을 감지했다. 그 정체는 바로 스포츠 브랜드의 불패딩.

촬영 당시 베트남 기온이 34도에 육박하던 상황에서 패딩을 본 김종국은 “작위적이다. 너무 싫다. 추위를 막기 위해 입는 패딩을 (한여름에) 입고 괴로워하는 것을 좋아할까?” 라며 저항에 나섰지만 여운혁 PD는 “기억에 확 남지. 더워서 죽으면 와 진짜 덥구나 이렇게 되겠지” 라고 응수해 두 사람의 ‘톰과 제리’ 케미가 만발했다. 또한 스태프 투표를 통해 한 명만 패딩을 입기로 정했고 하하는 “나는 아닌 것 같아. 왠지”라며 한 발짝 물러서며 ‘종국몰이’에 나섰다. 재빠르게 분위기를 읽은 스태프들은 김종국의 이름이 채 호명도 되기 전에 손을 드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종국은 패딩을 입고 나자 투덜대던 모습을 지우고 이내 PPL 봇으로 활약했다. 태가 좋다는 하하의 칭찬에 신이 난 김종국은 “보온효과 대박이다. 카드 넣는 주머니도 있다. 축구 할 때 입으면 좋겠다” 며 PPL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빅픽처 in 베트남’은 베트남 리조트 사업 도전과 함께 ‘PPL의 달인’ 김종국과 하하가 ‘빅픽처’만의 날 것의 매력이 묻어나는 기상천외한 PPL쇼를 예고하며 기대를 모았다.

‘빅픽처 in 베트남’은 10월 8일부터 매주 월, 화, 수 오후 6시 VLIVE, 네이버TV를 통해 방송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