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아빠랑 합쳐줘"…박연수, 아들 송지욱 생일선물 발언에 당황한 이유

  • 등록 2018-11-21 오전 7:18:14

    수정 2018-11-21 오전 7:18:14

(사진=tvN ‘둥지탈출3’)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연기자 박연수가 아들 송지욱의 뜻밖의 선물 요구에 당황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는 할로윈 파티를 맞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박연수와 송지아, 송지욱 남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연수는 남매에게 노래에 맞춰 춤을 춰달라고 요구했고 송지아는 벌떡 일어나 최근 10대들에게 유행하는 이른바 ‘인싸춤’을 선보여 귀여움을 자랑했다.

반면 누나와 다르게 부끄러워하며 춤을 거부하던 송지욱은 계속되는 박연수의 요구에 “그럼 내 생일 선물을 엄마랑 아빠랑 합쳐 줘. 합쳐서 주라”라고 말해 순간 박연수를 당황케했다.

하지만 이내 생일 선물 사는 값을 합쳐서 달라는 송지욱의 말을 이해한 박연수는 “나 방금 정말 깜짝 놀랐다. 엄마랑 아빠랑 합치라는 줄 알고. 너도 이제 그런 기대는 없잖아”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와 관련해 박연수는 스튜디오에서 “(이혼에 대해) 숨기는 것보다 솔직히 이야기를 나눈다. 기대심리가 오히려 아이에게 안 좋다고 하더라”라며 “정확하게 아닌 건 아닌 거라고 말을 해주는 거다”라고 속내를 전했다.

특히 두 남매와 친구처럼 생활하며 행복한 웃음을 터트리던 박연수는 “집이라는 작은 공간에서 계속 웃을 수 있고 매시간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싶다”라며 “더 노력해야겠지만 매 순간 아이들에게 추억을 만들어주면서 같이 웃고싶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딸 송지아 또한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게 엄마란 엄청나게 신비로운 존재고 존중해야 할 사람이다. 사랑해야 할 사람이고 제일 좋아하는 사람이다”리며 “사람 많은 곳에 가서 떡볶이도 먹고 싶고 같이 쇼핑도 하고 싶다. 지욱이는 힘들겠지만 다 같이 등산도 해보고 싶다. 셋이 할 수 있는 건 다 해보고 싶다”고 말해 뭉클함을 안겼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