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윗사람의 의견에 따라…'오늘의 운세'

  • 등록 2018-12-14 오전 12:07:00

    수정 2018-12-14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8년 12월 1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계획한 일에 대하여 너무 신경을 쓰면 심리적으로 압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여유를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계획이 어긋나게 되면 무리해서 그 계획을 추진하려 하지 말고, 아예 새로운 계획을 세워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물고기자리 : 갑자기 가까워지는 친구가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친구로부터 어떤 제안을 받는다면 한번 더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에게 접근하는 사람을 이성적으로 판단하도록 해야 합니다.

△양자리 : 자신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자신의 고집만 부리다보면 큰 분란이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정도 타협을 한 다음에는 모든 계획이 착착 진행될 것입니다.

△황소자리 : 주변 사람들과 자주 만나주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아이디어도 풍부한 편이지만 주변 친구들에게서 좋은 아이디어를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나치게 독립적으로 활동하기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협조를 하는 것이 더욱 이득입니다.

△쌍둥이자리 : 독립심을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기 보다는 스스로 문제를 헤쳐 나가려 해야 합니다. 당신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을 때 주변의 도움도 알아서 다가옵니다.

△게자리 : 주변 사람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다고 해서 주변에 벽을 세워서는 안 됩니다. 주변의 정보에 귀를 기울이면서 스스로를 어떻게 만들어갈지 계획을 세워야 하는 날입니다.

△사자자리 : 추진하던 계획이 있다면 멋지게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을 만족시키는 그 일이 윗사람과의 관계를 불편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것은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이 좋겠네요.

△처녀자리 : 선입견을 가지고 상대를 대하면 안 됩니다. 당신이 알지 못하는 상대방의 다른 면모가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되도록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면 행운이 따르게 되는 날입니다.

△천칭자리 : 가까운 곳에서 의외의 경쟁자가 출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선한 마음으로 상대방을 도왔는데 오히려 그 사람으로부터 위협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좀더 냉정하게 주변 사람들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전갈자리 : 심리적으로 변덕을 부릴 수 있고 집중력이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건강에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자신에게 지금 가장 중요한 일과 그렇지 않은 일을 잘 구분하여 대응해야 합니다.

△사수자리 : 무언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당신의 숨겨진 재능을 통하여 지금까지와는 다른 일을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든 계획을 짜기에 적당하니 오늘을 잘 이용하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 주변에서 당신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데, 딱 잘라 거절하도록 하세요. 오늘은 당신의 앞가림을 하기에도 벅찹니다. 괜스레 귀찮은 부탁까지 들어주게 되면 더욱 혼란스러워질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2억 괴물
  • 아빠 최고!
  • 이엘 '파격 시스루 패션'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