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8년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8-09-22 오전 12:07:00

    수정 2018-09-22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8년 9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시고요.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세요.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태도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물고기자리 : 아무리 마음이 급하더라도 조금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서두르다가 실수를 하거나 다 된 밥에 코를 빠뜨릴 수 있어요. 안 되면 돌아가고, 막히면 잠시 쉬어가세요. 연휴나 주말에 보고 싶은 사람들과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양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이 예상하지 못한 일들이 벌어질 수 있어요. 당황스런 상황이나 곤란한 처지에 놓일 수도 있고요. 무슨 일이든 흥분하지 말고, 침착하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살아가다 보면,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있기 마련이에요. 차분하게 풀어가다 보면 무슨 일이든 해결할 수 있어요.

△황소자리 : 이미 지나간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돌이킬 수 없는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그래야 마음도 편하고 미래도 기약할 수 있어요. 이번 주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을 생각하세요.

△쌍둥이자리 : 누군가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참지 말고 하세요. 상대방에게 양보하는 것도 좋지만 참다가 병이 될 수 있어요. 자칫 감정이 쌓여서 나중에 폭발할 수도 있고요. 괜히 혼자서 투덜대지 말고 하고 싶은 말은 시원하게 하세요.

△게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이나 주관을 지키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신경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에요. 사람들 눈치를 보느라 괜히 마음쓰지 마세요.

△사자자리 :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과 당신과 함께 하는 시기입니다. 어쩌면 당신의 꿈을 현실로 만들 수 있을 거에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적당히 자제하세요. 연휴가 길다고 너무 풀어져 있지도 마시고요. 쉴 생각하지 말고 당신의 미래를 생각하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깜빡 하고 중요한 일이나 약속을 놓칠 수도 있어요. 준비물이나 필요한 것들도 잘 챙기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잘 맞추는 게 좋아요. 나서야 할 때와 물러서야 할 때를 잘 구분하세요. 사람들이 많은 자리에서는 자중하는 게 좋을 거에요. 특히 어른들이 많은 자리에서는 조용히 있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뜻한 대로 풀리지 않는다고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적당히 주변 사람들에게 양보도 하시고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줄이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행동에 토를 달지도 마시고요. 괜히 말 한 마디 잘못 했다가 잔소리만 들을 수 있어요.

△염소자리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열린 마음으로 대하는 게 좋아요. 주변 사람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시고요.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주위의 호감을 사게 될 거에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