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복불복' 티저포스터 공개..하의실종에 복고까지!

  • 등록 2013-08-14 오전 7:27:59

    수정 2013-08-14 오전 7:27:59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 티저포스터.
[이데일리 스타in 강민정 기자]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연출·극본 정정화, 제작 판타지오픽쳐스, 그룹에이트)’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돼 화제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이 14일 처음으로 공개한 티저 포스터는 블랙과 레드, 블랙과 옐로우의 조화로 이루어졌다. ‘방과 후 복불복’의 주인공이자 국내 최고 5인조 ‘배우 그룹’으로 결성된 서프라이즈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표출한 레드 버전의 포스터는 신선하고 코믹한 드라마의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한다.

리코더를 야무지게 든 공명, 강아지 수트에 스터드 목걸이까지 찬 강태오, 뽑기통에 중요 부위를 가린 채 하의 탈의를 한 카리스마 가득한 서강준, 샤방한 꽃미모와 어울리는 꽃 무늬 자켓으로 멋을 낸 유일, 사전을 찢어 씹어 먹고 있는 이태환의 모습 등 각각의 캐릭터를 표현하고 있는 티저 포스터는 보기만해도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국내 최초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의 5인조 멤버들이 ‘뽑기통’과 ‘방과 후 복불복’ 포스터를 촬영했다.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마치 1970~80년대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듯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다섯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댄디하면서도 복고 느낌이 물씬 풍기는 멤버들의 모습이 앞의 티저 이미지와는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두 가지 포스터의 상반된 분위기 가운데서도 유난히 돋보이는 뽑기통이 팬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방과 후 복불복’의 핵심 소재인 ‘뽑기’에 걸맞게 포스터 중심에 자리잡고 있는 뽑기통의 모습은 작품 속에서 이들이 뽑기를 하며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까지 들게 한다.

이번 ‘방과 후 복불복’ 티저 포스터는 화보는 물론 영화 포스터, 잡지, 광고 사진 분야에서 뛰어난 감각을 인정받고 있는 김영준 포토그래퍼와 영화 ‘아저씨’, ‘베를린’, ‘은밀하게 위대하게’와 같은 인기 작품들의 광고 디자인을 담당했던 ‘빛나는’의 박시영 실장 등 최고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제작사 판타지오픽쳐스는 “이번에 첫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각 멤버들이 극 중 보여줄 각각의 특색과 분위기를 잘 드러내고 있다. 이미지 속 뽑기 부원들의 모습에 많은 궁금증을 가져주고 계신 것 같아 드라마 반응들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밝혔다.

얼떨결에 ‘뽑기부’에 초대돼 부장 완장을 차게 된 김소은과 재기발랄한 다섯 명의 꽃미남 뽑기 부원 서강준, 이태환, 유일, 공명, 강태오 등 서프라이즈 멤버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미션 수행기를 그린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은 오는 9월 2일, 매주 월,수,금 오전 8시 SK 전 채널(네이트, Btv, 티스토어, 호핀)에서 동시에 공개 될 예정이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