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 생동감 연기 '활력 톡톡'

  • 등록 2019-05-21 오전 7:47:37

    수정 2019-05-21 오전 7:47:37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진기주(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배우 진기주가 생동감 넘치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힘을 더해주고 있다.

진기주는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물오른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능력치 만렙 비서 정갈희의 모습부터 재벌 상속녀 베로니카박까지 캐릭터가 느끼는 다양한 감정들을 변화무쌍한 표정과 생동감 넘치는 리얼한 연기로 보여주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에서 정갈희(진기주 분)는 자신을 진짜 베로니카박(김재경 분)이라고 착각한 도민익 앞에서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도민익의 사임 소식을 들은 정갈희는 집 앞까지 달려가 만류했다. 정갈희는 “그동안 본부장님의 행동들이 멋있었다”며 포기하지 말고 대표이사까지 달려가라고 설득했다. “보스가 멋있어 지는게 저도 멋있어 지는 길이다”라고 설득하는 장면에서는 환한 표정과 달달한 눈빛으로 시청자들의 마음도 흔들었다.

이후 호텔 스위트룸으로 옮겨 작전회의에 들어간 정갈희는 잠든 줄 안 도민익을 보며 민익을 속이고 있는 상황에 대한 미안함과 동시에 애틋함이 물씬 풍기는 애처로운 표정과 눈빛을 선보였다. 정갈희는 “실수한거 죄송한거 다 일로 갚을게요”라며 “그러니까 그 사람 좋아하지 마요”라고 말했다. 이어 “그 사람 좋아하고 아파하고 그러면 제가 아파요“ 라고 고백했다.

또 소파에서 잠든 도민익이 잠결에 자신의 얼굴을 붙잡고 “예쁘다”고 말하자 민익을 향해 사랑스러운 눈빛과 환한 미소를 짓다가도 순간적으로 베로니카박으로 보였다는 민익의 말에 금세 서운해하며 질투를 느꼈다.

방송 말미 주주총회에 베로니카박이 참석했다. 정갈희는 베로니카박이 도민익과 마주칠까 불안해했다. 도민익의 사임이 베로니카박의 결정에 달려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정갈희는 곧 눈물을 떨어트릴 듯 시무룩한 표정, 애닳은 눈빛으로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들었다.

진기주는 매 순간 캐릭터가 놓인 상황에 집중하며 시시각각 변하는 표정과 눈빛으로 입체감 있는 캐릭터를 완성해가는 중이다. 다양한 온도차를 보이는 표정 연기는 물론 촘촘한 밀도의 감정 연기로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는 데 큰 몫을 해내고 있다.

특히 폭넓은 감정을 넘나들며 눈빛과 표정, 제스처까지 자연스럽게 표현해내 강한 임팩트를 남기며 호평을 얻고 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