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말실수에 주의…'오늘의 운세'

  • 등록 2018-12-10 오전 12:07:00

    수정 2018-12-10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18년 12월 10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당신의 감정과 기분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화나고 기분상하는 일이 있어도 겉으로 티를 내지 마세요. 상대방에게 화를 내봤자 결국엔 당신 마음만 상할 수 있어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피하는 게 상책이에요.

△물고기자리 : 그동안의 노력이 서서히 결실을 보게 될 거에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집중하세요. 흐트러지거나 나태한 모습은 보이지 마시고요.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충분한 보상이 따를 거에요.

△양자리 : 판에 박힌 듯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도록 하세요. 주변 상황이나 일들로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요. 휴가를 내거나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아요. 스트레스나 감정을 쌓아두지 말고 적당히 풀어주세요.

△황소자리 :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세요. 일이든 사람이든 오픈 마인드를 갖는 게 좋아요. 주변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시고요. 자신을 낮추면 낮출수록 더 많은 것을 얻게 될 거에요.

△쌍둥이자리 :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아요. 어려운 일이라도 피하지 말고 직접 부딪히세요. 남들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마시고요. 어차피 다른 사람들에게는 크게 기대할 게 없어요. 당신의 능력과 실력을 한번 마음껏 발휘해 보세요.

△게자리 : 모든 일을 당신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당신 마음이 가는 대로,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게 좋아요. 괜히 주변 시선을 의식하다가 손해볼 수 있어요.

△사자자리 :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신중을 기하는 게 좋아요. 당신의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지 마세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줄이는 게 좋아요. 무심코 내뱉은 한 마디 때문에 곤란해질 수 있어요.

△처녀자리 : 당신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세요. 새로운 시도를 하거나 뭔가 배워보는 것도 좋아요. 남보다 앞서가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천칭자리 : 언제 어디서든 기가 죽거나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약한 모습은 보이지 않는 게 좋아요. 직장상사나 윗사람에게도 할 말은 확실히 하세요. 우물쭈물하거나 망설이다가 타이밍 놓치지 마시고요. 끌려다니기 보다는 당신이 상황을 주도하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할 거에요. 어쩌면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어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이런 행운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니까요.

△사수자리 :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성심, 성의를 다하도록 하세요.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게 좋아요.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가 없어요. 어쩌면 방금 지나친 사람이 나중에 꼭 필요한 사람이 될 수도 있어요.

△염소자리 :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해결해야 할 일이 있으면 빨리 처리하는 게 좋아요. 피해 다닌다고 문제가 해결되는 게 아니에요.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도 있고요. 처리해야 할 일이나 문제를 쌓아두지 마세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