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5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9-05-25 오전 12:07:00

    수정 2019-05-25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5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자신이 해야 일이나 약속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계획을 잘 세워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아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도 마세요. 맡은 일들은 제때에 처리하는 게 좋아요.

△물고기자리 :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시기에요.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움직이세요. 매사에 침착하고 냉정한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흥분하거나 감정적인 모습을 남에게 보이지 마세요.

△양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남들을 질투하거나 괜히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세요.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당당하게 행동하는 게 좋아요.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쫙 펴보세요.

△황소자리 : 자신의 일은 자신이 직접 해결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너무 의지하지 마세요. 괜히 기분만 상하거나 일이 잘못될 수 있어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어도 피하지 마세요. 아무리 어려운 일도 직접 부딪혀서 해결하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이 나는 시기에요. 무슨 일이든, 언제 어디서든 자신감을 갖도록 하세요.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아요. 부끄러워 하거나 쑥스러워 하지 마시고요. 당신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는 게 좋아요.

△게자리 : 드라마와 같은 일들을 기대해 보셔도 좋은 시기에요. 긍정적인 마음과 여유를 갖고 한 주를 보내도록 하세요. 바쁜 일상에 시원한 청량제와 같은 일들이 생길 거에요. 어쩌면 마법같은 일들이 당신에게 일어날 수도 있어요.

△사자자리 :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세요.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아요.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마세요. 자신이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게 좋아요.

△처녀자리 : 당신이 꿈꾸던 일들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시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자만하지 말고 겸손하게 생활하세요. 당신이 겸손하면 겸손할수록 행운도 더욱 늘어날 거에요.

△천칭자리 :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친구나 가까운 동료들과 자주 어울리도록 하세요. 주위의 새로운 소식이나 정보에도 귀를 기울이시고요. 분위기 파악만 잘 해도 중간은 할 수 있을 거에요.

△전갈자리 :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잘 따르는 게 좋아요. 자신의 생각만 고집하지 말고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세요. 강하게 버티면 자칫 부러질 수도 있어요. 특히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는 좀더 언행에 주의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당신의 속마음을 다른 사람에게 드러내지 마세요. 자칫 누군가에게 이용당할 수도 있어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잘 가려서 하세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무슨 일이든 만족할 만한 성과가 있을 거에요.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행운이란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니까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