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9-01-12 오전 12:07:00

    수정 2019-01-12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1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거에요. 느긋하게 여유와 편안함을 느껴보도록 하세요. 가볍게 여행을 떠나거나 놀러 가는 것도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는 잠시 잊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성급한 말이나 행동은 피하도록 하세요. 한번 더 생각해 보고 느긋하게 움직이는 게 좋아요. 무슨 일이든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일 수 있어요.

△양자리 : 이번 주는 해야 할 일과 스케줄을 잘 관리하세요. 시간을 아껴 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아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도 마시고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 있어요.

△황소자리 :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를 갖도록 하세요. 오래 붙잡고 있다고 일이나 공부가 잘 되는 게 아니에요. 중간중간 산책을 하거나 차 한 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마음에 여유가 있어야 일이나 공부가 더 잘 될 거에요.

△쌍둥이자리 : 때를 기다리며 조용히 지내는 게 좋아요.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서는 1보 후퇴해야 할 수 있어요. 적당히 쉬면서 다음을 기약하세요.

△게자리 :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고개를 들고 어깨를 펴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 몸도 편안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거에요.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어요. 모든 일들을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가까운 곳으로 바람 쐬러 가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언제나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는 없어요. 다른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도 마세요. 좋으면 좋은 대로 아니면 아닌 대로 적당히 만족하는 게 좋아요.

△천칭자리 : 언제 어디서든 방심하지 말고 적당한 긴장을 유지하세요. 다른 사람에게 트집 잡힐 만한 일은 피하는 게 좋아요. 자칫 별 것도 아닌 일로 시비나 구설이 생길 수 있어요. 특히 당신의 속마음이나 비밀을 함부로 드러내지 마세요. 자칫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힐 수 있어요.

△전갈자리 : 순풍에 돛을 단 듯 모든 일들이 순조로울 거에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원하는 것을 손에 쥘 수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거나 방심하지 마세요. 운이 좋은 때일수록 겸손하고 성실한 것이 좋아요.

△사수자리 : 주변 사람들에 대한 배려와 아량이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서로 이해하고 넘어가는 게 좋아요.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 마세요.

△염소자리 : 마음도 복잡하고 몸도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열심히 하던 일이 중간에 흐지부지 될 수도 있어요. 괜히 기죽어 있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시 시작하세요. 지금까지의 노력을 그냥 포기할 수는 없잖아요.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