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8년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8-10-20 오전 12:07:00

    수정 2018-10-20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8년 10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무엇보다 주변 사람 관리에 힘쓰는 게 좋아요. 주변 동료나 가까운 친구부터 잘 챙기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할 때에만 사람들을 찾지 마시고요. 특히 손윗사람들과 좋은 관계를 유지해 두도록 하세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조용히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멀리 도약하기 위해서는 한 발 물러나야 할 수도 있어요. 적당히 쉬면서 힘과 체력을 비축해 놓으세요.

△양자리 :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누구를 만나든, 어디를 가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세요.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태도가 행운을 가져올 거에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한 주가 될 거에요. 느긋하게 여유와 편안함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어렵고 힘든 일이 있으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세요. 혼자 해결할 수 없었던 일들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거에요.

△쌍둥이자리 : 이미 지나간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돌이킬 수 없는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에게 묵은 감정이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시고요. 당신이 먼저 화해의 손의 내밀어보는 것도 좋아요.

△게자리 : 이번 주는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태도를 보이는 게 좋아요. 뜻한 대로 일이 풀리지 않더라도 서운해하지 마세요. 언제나 당신이 바라는 결과를 얻을 수는 없어요. 좋으면 좋은 대로 아니면 아닌 대로 적당히 만족하세요.

△사자자리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당신을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고민이나 걱정이 있어도 너무 염려하지 마세요. 막혀있던 일이나 고민하던 문제도 하나 둘 해결될 거에요.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한 주를 즐겨보세요.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아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매사에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새겨들어야 할 말과 흘려버려야 할 말을 잘 구분하세요. 귀가 얇으면 그만큼 손해를 볼 수 있어요. 주변 사람들이 뭐라고 해도 당신이 선택한 길을 가세요.

△천칭자리 : 마음은 복잡하고 몸도 피곤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에요. 의욕적으로 시작한 일이 흐지부지 될 수도 있고요. 괜히 기죽어 있지 말고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세요. 행운이란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오기 마련이에요.

△전갈자리 : 이번 주는 과감한 결단과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시기에요.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당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는 것도 좋아요. 거창하지 않아도 좋으니 작은 변화라도 시도해 보세요. 당신의 미래는 당신이 만들어 가는 거잖아요.

△사수자리 : 선택에 있어서 신중을 기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한 순간의 선택에 따라 많은 것이 달라질 수 있어요.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도록 하세요. 자신의 인생은 스스로 결정하고 책임지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계획을 잘 세워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시간을 아껴쓰면서 부지런히 움직이는 게 좋아요. 게으름을 피우거나 나태한 모습은 금물이에요. 할 일 다 했다고 딴짓하거나 한 눈 팔지도 마시고요. 잘못하면 윗사람에게 한 소리 들을 수도 있어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