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9-03-16 오전 12:07:00

    수정 2019-03-16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3월 셋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물병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하늘의 태양이 당신만을 비추는 듯한 한 주에요.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꾸준히 노력하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결과가 기다릴 거에요.

△물고기자리 : 순풍에 돛을 단 듯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자신 있게 추진하세요.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이끄는 것도 좋아요. 조금 화려한 패션이나 액세서리를 하는 것도 좋고요.

△양자리 : 주변 사람들과의 대화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거나, 고집부리지 마세요. 불필요한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아요. 너무 뻣뻣하게 굴지 말고 적당히 양보하세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고요. 그렇다고 쉽게 포기하거나 물러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쌍둥이자리 : 신경이 날카로워질 수 있으니 마음을 잘 가라 앉히세요. 사람을 만나더라도 자신과 잘 통하는 사람을 만나는 게 좋아요. 골치 아픈 일이나 피곤한 사람은 멀리 하세요. 혼자만의 시간을 갖거나 훌쩍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아요. 평소에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는 것도 좋고요.

△게자리 : 흥미진진한 일들이 많은 한 주가 될 거에요. 해보지 않았던 일이나 새로운 일을 맡을 수도 있어요. 겁을 내거나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누구나 ‘처음’이라는 단계를 거치기 마련이에요.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사자자리 : 작지만 신경을 거스르는 일들이 많은 시기에요. 가만히 있는데 다른 사람이 시비를 걸어올 수도 있고요. 괜히 부딪히지 말고 웬만한 일은 웃어 넘기세요. 다른 사람 때문에 괜히 기분 상할 필요가 없잖아요.

△처녀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억울해 하지는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얻는 것도 많을 테니까요. 친구나 주변 동료들과 저녁 모임을 갖는 것도 좋아요.

△천칭자리 :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거나 질투하지 마세요.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하는 게 좋아요. 괜히 주눅들거나 피해 의식을 느끼지도 마세요.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과 자신감을 갖는 게 좋아요. 언젠가는 당신이 딴 사람보다 앞서나갈 수 있을 거에요.

△전갈자리 :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이제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요.

△사수자리 : 주변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서 눈치껏 행동하세요.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도 삼가는 게 좋아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을 노리고 있을지도 몰라요. 남에게 흠 잡힐 만한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염소자리 : 다른 사람의 일에는 끼어들지 않는 게 좋아요. 당신과 관련된 일이 아니면 신경을 끄세요. 좋은 마음으로 한 마디 했다가, 싫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상대방이 찾기 전까지는 조용히 있도록 하세요.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