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n입사지원]연내 취업하자…푸르밀·HDC그룹 등 마감

푸르밀·한국단자공업·현대종합금속 등 다양한 업계서 진행
  • 등록 2018-12-08 오전 1:00:00

    수정 2018-12-08 오전 1:00:00

(사진=사람인)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연말연시를 앞둔 취업 준비생들이 이력서 마감에 힘을 쏟는 가운데, 유통·제조 등 다양한 업종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푸르밀 △한국단자공업 △현대종합금속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 △HDC그룹 등이 12월 중순에서 내년 1월 초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 서류접수를 실시한다.

1. 푸르밀

푸르밀이 각 부문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경력 모집 부문은 비서직으로 △전문대학 이상 기졸업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활용 가능자면 지원 가능하다. 비서학과 전공자, 경력 1년 이상 보유자는 우대한다. 신입 사원은 △우유영업 △영업기획 △기획마케팅 △공장(품질관리 및 생산물류)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공통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자이며, 우유영업은 운전면허 자격증을 필수로 요구하는 등 부문별 구체적인 지원가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이 필요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순이다. 오는 12일까지 홈페이지 채용정보란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2. 한국단자공업

2019년도 상반기 신입사원 정기 공개채용에 나선 한국단자공업은 △노무·법무 △상생협력 △제품개발·설계 △H/W 개발 △사출금형개발 부문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응시자격은 △학사 이상 학위 보유자 △부문별 관련 전공자 △설계 프로그램 등 직무 관련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 등이다. 공통우대사항은 외국어(영어·중국어·일어) 가능자이며, 사출금형개발 부문의 경우 프레스금형 분야 자격증 소지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1~2차면접전형 △최종심사를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는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 입사지원 또는 우편접수를 통해 하면 된다.

3. 현대종합금속

현대종합금속은 수출영업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이며, 중국거주 경험자나 유학생의 경우 우대한다. 채용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 △최종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한다. 면접의 경우 필요에 따라 2~5회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16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4.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

2019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 현대중공업파워시스템의 채용 부문은 △영업 △설계 △공사관리 △품질관리 △경영지원이다. △4년제 대학 이상 기졸업자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분야별 관련 계열 전공자 △공인어학성적 보유자면 지원이 가능하다. 전공 및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 △실무능력평가 순으로 진행하며, 오는 1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하면 된다.

5. HDC그룹

HDC그룹은 2019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우선 HDC현대산업개발의 △경영지원·영업 △건축 △전기·기계·홈 솔루션 △안전 분야 등이다. HDC아이파크몰 경영지원·영업 부문과 HDC아이콘트롤스의 △전기·기계·홈 솔루션 △소방전기 △생산관리 △연구 분야도 있다.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19년 2월 졸업예정자면 지원이 가능하며, 외국어 능통자의 경우 우대한다. △서류전형 △역량 면접 △경영진 면접을 거쳐 최종합격자를 선발한다. 서류접수는 내년 1월 2일까지 HDC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