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2019년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

  • 등록 2019-01-19 오전 12:07:00

    수정 2019-01-19 오전 12:07:00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2019년 1월 넷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이번 주는 적당한 요령과 타협이 필요한 시기에요. 이것 저것 너무 따지지 말고 적당히 물러나세요. 특히 다른 사람들과의 시비나 갈등은 피하는 게 좋아요. 주관을 지키는 것도 좋지만 너무 뻣뻣하게 굴지는 마세요.

△물고기자리 : 당신의 노력에 비해 결과가 부족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이 당신의 기대를 저버릴 수도 있고요. 그렇다고 쉽게 물러나거나 중간에 포기하지 마세요. 강한 의지와 추진력으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양자리 : 적당히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기분전환을 하는 게 좋아요. 꼭 해야 할 일만 하고 웬만한 일은 뒤로 미루세요. 날도 춥고 공기도 안 좋은 데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요. 내키지 않는 사람이나 모임도 피하는 게 좋아요. 해야 할 일보다는 당신이 하고 싶었던 일들을 해보세요.

△황소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생각이나 주관을 지키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이나 시선에 너무 신경 쓰지 마세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다른 사람들 눈치보지 말고 당신의 소신대로 하세요.

△쌍둥이자리 : 혼자서 궁상떨지 말고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아요. 어쩌면 누군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도 있어요.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고요.

△게자리 :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억울해 하지는 마세요.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돌아오는 것도 많을 테니까요. 친구나 주변 동료들과 모임을 갖는 것도 좋아요.

△사자자리 :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맞춰서 유연하게 처신하세요. 원칙도 중요하지만 적당히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아요. 강하면 부러지기 쉬우니 적당히 휘어지도록 하세요. 그래야 몸도 편하고 마음도 편해질 수 있어요.

△처녀자리 : 지나간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마세요. 돌이킬 수 없는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누군가에게 감정이 쌓여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시고요. 당신이 먼저 화해의 손의 내밀어보는 것도 좋아요.

△천칭자리 : 이번 주는 묵묵히 당신의 자리를 지키는 게 좋아요. 괜히 앞에 나서지 말고 조용히 지내도록 하세요.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거나 흥분하지도 마시고요. 특히 불필요한 모임이나 약속은 피하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 골치 아픈 일들은 잠시 잊고 하루 하루를 즐겨 보세요. 오늘 이 시간, 지금 이 순간을 즐기는 게 좋아요. 내일의 일은 내일 다시 걱정하세요. 괜한 걱정으로 오늘 하루를 낭비하지 마시고요. 가볍게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아요.

△사수자리 : 이번 주는 사수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염소자리 : 이번 주는 몸도 편하고 마음도 가벼운 시기가 될 거에요. 당신을 괴롭히던 일이나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어요. 모든 일들을 잠시 잊고 푹 쉬는 것도 좋아요. 가까운 곳으로 바람 쐬러 가보는 것도 좋고요.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그림 같은 티샷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