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Fancy' 컴백 무대 '엠카'서 최초 공개

  • 등록 2019-04-25 오전 10:58:05

    수정 2019-04-25 오전 10:58:05

‘엠카’ 출연진 (사진=Mnet 제공)
[이데일리 스타in 박현택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의 신곡 ‘Fancy’의 첫 컴백 무대가 25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트와이스의 컴백 타이틀 곡 ‘Fancy’는 트렌디한 감성과 우아한 플루트 사운드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곡이다. 트와이스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Fancy’ 무대를 통해 과감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대체불가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엔플라잉은 신곡 ‘봄이 부시게’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옥탑방’으로 음원차트 역주행 1위 신화를 쓴 엔플라잉은 이번에도 리더 이승협의 자작곡 ‘봄이 부시게’로 꽃길을 예고하고 있다. ‘봄이 부시게’는 따뜻한 봄에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달콤씁쓸한 연애 이야기를 시적 감성이 돋보이는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크리에이티브돌 베리베리는 상큼 발랄한 신곡 ‘딱 잘라서 말해’ 컴백 무대로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과 함께 더욱 성숙해진 매력을 드러낸다. ‘딱 잘라서 말해’는 뉴잭스윙 장르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한 노래로 다채로운 구성과 캐치한 후렴구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글로벌 슈퍼루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후속곡 ‘Cat & Dog’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Cat & Dog’은 트랩비트 위에 마림바 멜로디가 더해져 귀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곡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곡을 통해 사랑스럽고 소년미 가득한 무대를 꾸밀 계획이다.

‘스튜디오M’ 코너에서 정기고의 신곡 ‘말하자면’의 무대도 독점 공개된다. 피처링에 참여한 후디도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오랜 시간 동안 친구로 지내며 숨겨온 속마음을 더 이상 참지 못하고 고백하는 곡 ‘말하자면’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봄을 맞아 설레는 감성을 전한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 고승형, 뉴키드, Enoi, 원더나인, 밴디트, 강시원, 타겟, 조정민, 스테파니, 다이아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풍성한 무대가 준비돼있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