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인터넷 방송 출연..."이혼 후 생활비 모두 지급"

  • 등록 2018-11-14 오후 6:15:33

    수정 2018-11-14 오후 6:15:33

[이데일리 스타in 연예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 송종국이 유튜브 방송에 출연해 악플러에 대한 강력 대처를 시사했다.

송종국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병지가 운영하는 유튜브 ‘꽁병지tv’에 출연해 “악플러들을 고소하려고 변호사까지 다 준비했다. 아이들 상처받을까 봐 고소하고 싶다. 당해보니까 본인이 뭘 잘못하는지 모르는 것 같더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혼 후 생활비를 제때 주지 못한 적이 있다”라며 “일을 하게 된 작년부터 밀린 생활비까지 다 줬다”라고 덧붙였다. 생방송을 보던 시청자가 ‘종국이 형 댓글이 전부 형 욕이던데’라고 댓글을 남기자 송종국은 “제가 왜 욕먹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송종국은 또한 이날 자신의 SNS에도 송종국은 “좋지 않은 일로 의도치 않게 검색어 1위를 하게 되네요. 심려 끼쳐드려 죄송합니다”고 적었다. 이어 그는 “다만 아이들을 생각해서 그동안 하고 싶은 말들을 참았던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가정사라는 건, 타인에겐 보이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지 않겠습니까?”라며 “저와 아이들은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만나며 등하교 역시 시간이 허락할 때마다 왕래를 하며 유대감을 쌓고 있습니다. 아빠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고요”라고 밝혔다.

또한 송종국은 “그러니 부디 일부의 악플러분들도 제 아이들을 생각해주셔서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현재도 변호사와 함께 검토 중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고 덧붙였다.

13일 방송된 tvN ‘둥지탈출3’에서는 송종국의 전부인 박연수(박잎선)와 딸 송지아,아들 송지욱이 출연했다. 지난 2015년 송종국과 이혼 후 송지아, 송지욱을 양육하고 있는 박연수는 싱이날 방송에서 박연수는 “송종국과 친구처럼 사이가 편해졌다. 원수처럼 지낼 게 아니라 친구처럼 지내도 된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하 송종국 인스타그램 게시글 전문

좋지 않은 일로 의도치 않게 검색어 1위를 하게 되네요. 심려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 다만, 아이들을 생각해서 그동안 하고 싶은 말들을 참았던 부분들이 많았습니다. 가정사라는건, 타인에겐 보이지 않는 것들이 많이 있지 않겠습니까? -

* 저와 아이들은 1주일에 2~3번정도 만나며 등하교 역시 시간이 허락할때마다 왕래를 하며 유대감을 쌓고 있습니다. 아빠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고 있고요. 그러니 부디 일부의 악플러분들도 제 아이들을 생각해주셔서 자제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현재도 변호사와 함께 검토중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홈런 신기록 달성
  • 꼼짝 마
  • 돌발 상황
  • 우승의 짜릿함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