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녀시대(사진=SM엔터테인먼트) |
|
[이데일리 스타in 김은구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가 정규 4집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 뮤직비디오가 공개 5일 만인 6일 저녁 유튜브 조회수 2000만 건을 돌파했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아이 갓 어 보이’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2000만 조회수 돌파는 K팝 뮤직비디오 사상 최단시간 기록”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일 발매된 소녀시대 정규 4집은 한터차트, 핫트랙스, 알라딘 등 음반판매량 집계 사이트에서 주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아이 갓 어 보이’ 역시 멜론과 네이버, 올레뮤직, 몽키3 등 음악 사이트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