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은 서울모터쇼 기간에 맞춰 4월 한달동안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칠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아울러 220명에게도 르노삼성자동차 로고가 새겨진 남성지갑, 우산세트 등 액세서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모터쇼 전시장에서 바라본 `QMX`의 첫인상을 20자로 남기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오메가 손목시계를 제공한다.
임수빈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팀장은 "신개념 크로스오버 QMX의 노출효과를 극대화하고자 이번 서울모터쇼 시점에 맞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신차 출시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