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출시 예정인 `코란도스포츠`는 1세대 `무쏘스포츠`, 2세대 `액티언스포츠`의 브랜드 가치를 계승한 레저용차량(LUV)이다.
코란도스포츠는 레저활동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면서 내외관 디자인이 더욱 다이내믹하고 세련되게 변경됐다.
최종식 쌍용차 영업부문 부사장은 "코란도의 젊고, 스포티하고, 다이내믹한 이미지에 레저생활에 최적화된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해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코란도스포츠`로 명명했다"고 설명했다.
희망 고객은 1월 5일까지 쌍용차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에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 관련기사 ◀
☞쌍용차, `현장 중심` 경영혁신 활동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