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샵, 친환경 세정제 "베이킹소다 클린&워시" 선보여

  • 등록 2015-06-30 오전 10:00:00

    수정 2015-06-30 오전 10:00:00

[뉴미디어팀] 갖가지 화학제품 사용으로 인한 피부질환, 탈모 등의 부작용과 환경오염에 따라 미국, 일본 등 전세계적으로 친환경이 열풍이다.

이 친환경 열풍 속에서 밀가루, 식초, 레몬 등을 이용한 친환경 청소가 유행하고 있는데 이 밀가루나 식초, 레몬 등은 가격도 비쌀 뿐만 아니라, 냄새가 심해 집안 청소를 할 때 거부감을 느끼기 쉽다. 이러한 식품 청소를 대체하기 위해 등장한 제품이 바로 베이킹소다, 구연산, 산소계표백제이다.

베이킹소다는 과자와 빵을 만드는 주성분이고, 구연산은 레몬이나 감귤 등 신맛이 나는 산성 성분이다. 또한 산소계표백제는 세탁 시 물과 만나면 산소와 물만 남는 착한 표백제로 친환경 트렌드에 주역이 되고 있다. 이미 베이킹소다, 구연산, 산소계표백제는 청소, 빨래, 설거지 등 집안살림에 꼭 필요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어 주부들과 자취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비슷한 듯 하지만 다른 기능을 하는 이 성분들은 함께 섞어쓸 때 더욱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 세정제인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을 함께 사용하면 얼룩제거나 탈취효과에 더욱 도움을 주고, 산소계표백제는 베이킹소다, 구연산과 혼합했을 때 더욱 표백효과가 높아지며 식품첨가물이 함유되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주로 이 친환경 세정제 3종을 섞어서 사용하는데, 각 재료를 혼합할 때 그 비율이나 양을 조절하는데 어려움을 종종 느낀다. 또한 집안일에 바쁜 와중에 일일이 비율을 맞춰 혼합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기도 하다. 실제로 레인보우샵 제품을 사용한 이모 주부는 “베이킹소다, 구연산을 같이 쓰면 세척력은 더욱 높아지지만 섞어쓰는 번거로움이 있다.”고 한 뒤 “섞는 비율이나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잘 모르고 어렵다.”고 전했다.



이에 친환경 세정제를 전문 판매하는 레인보우샵에서는 이러한 고객들의 섞어 쓰는 번거로움을 해결하기 위해 베이킹소다, 구연산, 산소계표백제 3종을 합친 '베이킹소다 클린&워시'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고 있다.

먼저 베이킹소다와 구연산이 합쳐진 '베이킹소다 클린'은 기름, 얼룩, 물때에 효과적이며 1종 세제로 안정성을 인정받아 과일이나 야채를 씻을 때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99%이상의 탈취력과 항균력을 인정받아 주방에서 사용하는 식기를 비롯해 욕실 타일 청소, 변기 세척 등 화장실 청소부터 애완용품 세척까지 모든 탈취와 세척, 거실청소 등을 베이킹소다 클린 하나로 끝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성분테스트로 많이 하는 11無 테스트로 베이킹소다 클린에 유해성분이 없는 것을 확인하여, 화학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아 민감한 아이들의 입에 들어가거나 손에 닿아도 안심할 수 있다.

베이킹소다, 구연산, 산소계표백제가 합쳐진 '베이킹소다 워시'는 잔여물 없이 얼룩과 찌든때를 제거하고, 표백효과가 뛰어나다. 이 또한 11無 테스트에서 확인한 바, 유해성분이 함유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탁세제에 많이 들어있는 형광증백제와 계면활성제가 전혀 함유되어 있지 않은 착한 세탁세제다.

기존의 표백제나 섬유유연제를 따로 사용할 필요 없이 베이킹소다 워시 하나면 옷, 속옷, 신발과 주방에서 사용하는 행주를 삶을 때, 세탁조 청소를 할 때 아주 효과적이다. 베이킹소다 워시는 항균력, 살균력 모두 99% 이상의 높은 비율로 인정받아 가족 옷 뿐만 아니라 민감한 아기 옷, 천 기저귀 등을 삶을 때 등 깨끗한 빨래와 청소를 가능하게 한다.

레인보우샵 관계자는 "고객들의 친환경세정제를 사용할때마다 섞어 쓰는 번거로움을 해소시켜 주며, FDA, OMRI 승인받은 베이킹소다, ECO CERT 친환경분야 인증받은 프리미엄급 구연산, 그리고 산소계표백제의 원료로 제조되어 좀 더 안심하고 간편하게 베이킹소다 클린&워시로 깨끗한 집안 환경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인보우샵의 베이킹소다 클린&워시는 2015년 6월 30일 오후 1시 40분부터 CJ 오쇼핑 채널에서 실속있고 풍성한 구성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또한 CJ몰(http://goo.gl/O0WOma)에서는 본방송을 통해 구매하기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일 제품을 미리 판매하고 있으며, 제품 론칭을 기념해 레인보우샵 홈페이지에서는 홈쇼핑 운송장 이벤트, CJ 오쇼핑 본방사수 이벤트, CJ오쇼핑 론칭 따뜻한 응원글 이벤트, CJ오쇼핑 론칭 동네방네 소문내기 이벤트, 새단장 이벤트 등이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인보우샵 홈페이지(www.rainbowshop.co)를 참고하면 된다.

소셜 댓글by LiveRe

많이 본 뉴스

이데일리

  • 04631 서울시 중구 소공로 48 (회현동 2가) 남산센트럴타워 19, 20, 21, 22F 이데일리
  •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
  •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발행인 곽재선 I 편집인 김형철
  •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