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 최상층 펜트하우스로 구성

  • 등록 2016-09-05 오전 9:10:52

    수정 2016-09-05 오전 9:10:52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화성산업이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889-2번지(영종하늘도시 A43블록)에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을 오는 10월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2층, 지상30 ~ 39층 아파트 5개동에 657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계획됐으며 전용면적 73㎡ 150세대, 84㎡A 310세대, 84㎡B 197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전세대가 전용면적 84㎡이하의 중소형타입으로 이뤄져있다.

최근 영종하늘도시는 점포겸용 단독주택지와 상업용지가 높은 경쟁률을 보이며 분양이 완료되었고 지속적인 인구유입과 각종 개발계획이 단계별로 구체화되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영종지구 전체를 보더라도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건설, 스테츠칩팩코리아 공장증설, BMW드라이빙센터(운영중), 파라다이스시티(공사중)외 카지노 복합리조트 개발 추진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예정되어 있다.

영종하늘도시는 광역교통 인프라가 속속 구축됨으로서 영종지역 전역은 물론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우선 서울역과 인천국제공항을 연결하는 공항철도 개통 및 인천국제공항까지 KTX로 연결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특히 올해 3월 개통한 공항철도 영종역은 영종하늘도시와 서울을 연결하는 거점역으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공항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을 이용해 서울, 수도권 주요권역으로도 빠르게 연결된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단지앞에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를 둘러싼 근린공원에는 영종하늘도서관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영종1동 주민센터(공사중), 영종파출소, 진로마트, 롯데마트 등이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하늘초등학교, 영종초등학교 및 지구내 신설
초, 중, 고교가 설립될 예정이다. 단지 남쪽에는 대규모 해안테마공원인 씨사이드파크도 이용할 수 있다.

최근 아파트 분양시장에서 펜트하우스의 인기가 점차 늘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건물상층부에 있는 주거공간을 의미하는데 하나의 단지내에서도 그 세대수가 얼마되지 않아 희소가치가 높고 선호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최상층에 다락방과 테라스가 있는 펜트하우스가 설계되어 있다.

대형위주의 펜트하우스는 고가에 분양되고 또한 거래가 되어 중산층 실수요자들이 접근하기가 상당히 어려웠지만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은 전용 73㎡, 84㎡ 모두 최상층은 테라스와 다락방이 있는 펜트하우스로 설계됐다.

화성파크드림은 영종하늘도시내에서는 최고 높은 39층으로 설계했으며 단지중앙에는 잔디광장을 배치하여 단지의 쾌적성을 한층더 강화하였다. 또한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힐링공원은 약35만여㎡의 규모로서 숲자원을 활용한 자연휴양림, 산림욕장, 숲속운동 등 자연치유공원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발원분수, 암석원, 피톤치드길, 전망데크, 파고라, 생활체육시설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힐링공원과 연계하여 단지안에는 지하에 주차장을 조성하고 지상에는 단지내 잔디광장과 다양한 테마공원을 조성하였으며 자연과 하나되는 조경특화를 선보여 단지 안팎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영종하늘도시 화성파크드림의 사업주체인 화성산업은 2016년 주택도시보증공사 기업신용평가 및 건설공제조합 신용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AA등급을 획득했다. 또한 살기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한경주거문화대상, 대한민국 토목건축기술대상 등 각종 대외기관에서 품질과 기술력 등을 인정한 다양한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다양한 개발계획의 가시화로 본격적인 비상을 꿈꾸는 영종하늘도시에서 화성파크드림은 숲세권과 중심상업지역이 근접한 편리성, 보다 차별화된 혁신설계와 공간구성으로 브랜드가치뿐만 아니라 고객만족을 위해 최고의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돌발 상황
  • 이조의 만남
  • 2억 괴물
  • 아빠 최고!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